티스토리 뷰

태형이 두서없이 앓는 글)
예.. 두서없슴다 노잼이고요)
.
.




태형이 진짜 너무 최고 아님? 아니 뭐 어떻게 저리 귀여울수가 있지? 귀여운데 잘생기고 잘생겼는데 이쁘고 다 해먹는다 울 태형이!!
진짜 울 사랑둥이 현장에서 스태프분들이나 같이 출연하는 형아들한테 어화둥둥 사랑 듬뿍 받는거 보고 내가 다 해삐♡♡♡♡♡♡♡♡♡♡♡♡ 아이구우ㅠㅡㅠ♡♡♡♡ 아근데 진짜 솔직히 저렇게 잘생기고 귀엽고 착한 사람을 어케 안 좋아하냐.....ㅠㅜㅜㅜㅠㅠㅠㅠ새삼 진짜 태형이 성격 진짜 부럽다... 친화력 좋은거 진심 닮고 싶어.. 부럽.. 나랑 완전 정반대얔ㅋㅋㅋㅋ(눈물) 나는 어둠을 몰고 다니는 자식인데ㅎ.. 성격 본 받고 싶다.... 태형이가 몰고 다니는 그 주위의 모든게 다 막 사랑사랑 가태 햇살이ㅠㅠㅠㅠㅠㅠㅠ........

아글고 진짜 비쥬얼 어캄 좋냐// 진짜 대환장쇼
너무 존잘이라 막 어이가 없어가꼬...와나....와..........와... 닝겐 맞나 의심할정도였다...... 아근데 오늘 미리보기 화랑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재밌을거같음. 나는 첨에 티저사진???이런거만 보고 아니..왜 다들 더벅머리지...?!하고 놀랐단 말여....8ㅁ8.... 그리고 아무래도 케백수 청춘이면 뭔가 쫌 ....으으으음... 청춘이 넘 과하다 싶은 막 오그리토그리 느낌이 될까봐 사아알짝 걱정되기도 했고.. 근데 겁나 재밌을거같음. 글고 출연하시는 분들 다 좋다.. 현장분위기도 좋고.
서준님... 진쨔 그으으 예전 작품때부터 눈 여겨 봤는데 하 진짜 연기도 잘하시고 얼굴도 너무 멋지시고 성격미남 이신데다가 태형이 겁나 이뿌게 봐주셔서 넘 감사하고 또 감사하구...... 아 글구 형식님 캐릭터 겁나 섹시하고 아련하고 존잘임.... ;ㅁ;.... 형식님.... 넘 잘생기셨슴다....... 장발 참 잘 어울리시더라구여..... (코피)
글구 다른 멋지고 잘생긴 배우분들과 아라님.. 다 태형이 이쁘게 봐주시고오오 흨흨 감사합..감사합니다ㅜㅠ 태형이 좋은데서 연기 첫 시작을 하는거 같아서 기분 넘 좋다 진짜ㅠ

하아 글구 태형이 연기 넘 잘해에에ㅠㅜㅠ목소리톤이랑 표정 진짜 미치따꼬오오ㅡ오오오오오오오오 첫작인데 배역이 진짜 넘 좋은거 같음. 일단 성격자체가 현실 태형이랑 닮은것도 있고 그렇게 막 처음부터 엄청 비중있는 역할 맡는건 부담이 클거 아냐; 근데 딱 가볍고 또 그 안에서 한성이만의 사연을 진중하게 보여줄수 있어서 첫작으로는 아주 퍼펙트굿초이스판타스틱한 역인거 같다.

태형이가 화랑을 계기로 연기를 더 이어나간다면 갠적으로 내가 보고싶은 캐릭은ㅋㅋㅋㅋㅋㅋㅋ 싸이코...........같은거..... 뭔가 잘할거 가태.. 화이 같은거 좋타.. 때묻지 않은 순수한 소년인데 환경 때문에 그안에서 드러나는 처연함.. 혹은 사악함으로 물들여진 이런 역할 보고 싶수... 아 그 형식님 시리우스에서 주인공 아역 연기 한거 진짜 인상 깊게 봤는데 그런 역할 갠적으로 넘 좋음.. 러브..러브라인..이 들어간 뭐 ..그...그...그런..역할도 나중에 맡..맡겠지.. 주륵.. 그렇지 차피 이거슨 모두 비즈니스지.. 글치.. 내 쿠크 깨지는거 막자고 태형이 연기 하는데 제약 걸고 이런건 팬으로서.. 아니지... 그렇지...흡....그..그치..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하는데ㅠㅜㅠㅜㅠㅠㅠ좀만 나중에 해줬으면..... 아....ㅠㅜㅠㅠㅠ엉엉 미안해 못난 팬이라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맞다! 응칠에 준희 같은 캐릭도 좋다고 봄.... 브로맨스 (먼산) 성쓰에 구용하 같은 역할도.. 브로맨스2 (먼산) 은밀하게 위대하게 에 김수현님 같은 역할도! 뭔가 겉으로는 막 빙구(?)같은데 사실 겁나 천재고 싸움도 잘하는 반전 역할.. 이또한 브로맨스3 로군. (먼산) 암튼 뭔가 진~중한 배역 하나 솨아 따따 맡으면 태태 잘 할거가태... ^ㅁ^... 아 근데 액션씬 많은 역할은... 하다 다칠까 무서워서 쫌................ 아.. 아 막 이렇게 걱정 많으면 안되는데...ㅜ아미안해 태형아..
아무튼 현장에서 울 태형이 많이 이쁨 받고 잘 하는거보면 넘 좋다... 글고 태형이 이뻐해주시는 모든 분들 다 감사하고..

오늘 제작발표회 태형이 보는데 애기 긴장했나봐ㅜㅜㅠㅠ포토타임 가지는데 긴장해써ㅋㅋㅋㅋ 근데 끼 쩔자나ㅜㅜ기자님들 다 웃고 형아들 다 웃자나ㅠㅜㅜㅜㅠㅠㅠㅠㅠ아 사랑스러워ㅜㅠ......... 글고 막 기자님들 질문하는데 첫 질문이 태형이 콕 집어서 하셔서 내가 다 심장 철렁..... 나 사실 태형이 포토타임 가질때도 차례되고 그 진행자분이 김태형씨 무대위로 올라오실게요 하는데 너무 떨려쏭... 내 심장 붙잡으면서 봄. 근데 질문은 더 떨리자나;;; ㅅㅂ 주글뻔 심장 떨려서 ;;
근데 태형이 씩씩하게 대답 잘해ㅠㅠ어휴 귀여워ㅠㅠㅜㅜㅠㅠㅠ진짜 매력.. 미쳐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준님 진짜 태형이 대본 도와주시옵고 챙겨주시고 진차 무한한 감사를.. 제 인생에 먼지 만큼 이라도 서준님께 도움이 되는 일이 있따면 투표하고 막 할게여ㅠㅠㅠㅠ 가수시면 스밍 돌려 드리는 건데ㅠㅠㅠ흡흑흡..... 허읍..

아무튼 진짜 방탄소년단의 V가 아닌 그냥 '김태형'으로 일케 막 써진거보는데 기분이 오 묘했다. 캬.. 배우 김태형..(두큰)
아무튼 태형이 진짜 친화력 쩔고 귀염열매 쩌는거 보곸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 막 제발회랑 화랑미리보기 보는데 핸듶폰 뿌시고 싶엇졍 ㅎ.. 넘 귀엽잖아........ 글고 잘생김뿜뿜 터지는거 보고 허벅지 때림ㅠㅠㅠㅠ제가 막 외모만으로 오열하고 그러지는 않았는데ㅠㅠㅠ태형이 얼굴 볼때 마다 눈물 나잖아..... 넘 잘생겨서............... 하.. 진짜.. 하....
나도 화랑 첫방 같이 보고 싶다.... 저도 낑겨주세여....나 왜 광탈...?응...? 나도 태형이 보고싶단마랴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허으어어어

암튼 12월19일 첫방 화랑 열시 본방사수 해야겠다
^-^♡

+)

미ㅈ치..미쳤...어아으으어어엉ᆞ으ㅡ으응ᆞ어 처연하게 물맞고 눈빛 봄??????????????? 눈빛 봤냐?????? 그 짧은 순간에 서글픔, 괴로움, 화도 낼 기운 조차 없는데 짜증은 남 등등 온갖 감정이 보인다고 적어도 나한테는!!!!!!!!!ㅎㅏ...아근데 진차 잘생겼다;

아이건 진짜 와 나 쥬길라 작정했다 아님??? 미쳤다니까??? 으아니 비쥬얼이...와.... 진짜 아 너무..아니...존잘에 이쁨까지 겹쳐지니 환장하꺼가태.............. 장발 진짜 어울리네 하기야 태형 이즈 뭔들이지ㅠㅜㅜㅠ진짜ㅜㅜㅜㅠㅠ아휴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

샤랄랄라라샤랄라........(코피)(기절) 나 화랑보다 코피 나는거 아니냐? 넘 잘생겼는데??? 아..진짜 아...진짜.. 말을... 말을 몬하것디야

아띠바ㅜㅜㅜㅜㅜㅜ애기가태ㅜㅜㅜㅜㅜ존라 무엄하도다!!이럴거같다고ㅜㅜㅜㅜㅜㅜ엉ᆞ어어잉ᆞ으으어요ㅡ으뫄장ㅈ와장창

태형이가 또 쩌는게 마냥 귀염귀염미가 있는게 아니라 일케 정색??까는것도 있는데 그 갭이 오져서 난 뒤지지 ㅇㅇ

태형아 사룽해♡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