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그리의 법칙보다가 튓 떴길래 나는 지민이가 모니터링 하면서 석지니형 거기서도 아재개그하네 (사진) 대략 이런거 예상하고 있었어가지고 방송 끝나고 확인해야지 호롤룰루 이러고 있었음..

암튼 방송 다 보고 폰 상단바 내리는데 아니.. 예상과 다른 #노츄 #커밍쑨 이라 써진 해쉬태그 보고 읭...? 함서 들어갔찌 근데 어라 이거?? 어디서 익숙한 기시감이 필시 이것은 커버다....라고 일러주었고 나는 숨 넘어가기 직전 간신히 이어폰 꼽고 들었슴다..

근데 듣고 진짜 귀가.... 여러부우운 귓구녕이 녹는 느낌 아라여...? 너무 황홀함 진짜.. 목소리가 귓구멍 때리는 느낌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거를 로스트 스타때 겪었단 말야? 정국이 음색이 내 왼쪽 오른쪽 고막 번갈아서 막 때리는 느낌이 들어가지곸ㅋㅋ 막 귀 부여잡고 아 정국아 그만 ㅏ앜!! 아 앙대 맙소사 가성이라니 잠깐만아아앜!!!!!! 앜!!! 정국아 스따삣 아 이럴수가 내 고막!!!!! 이럼서 들었음 물론 창피하니까 속으로;;

아 이건 원벌스때도 ㅇㅇㅇㅋㅋㅋㅋㅋㅋ 무릎 꿇고 이어폰 경건하게 챱챱 꼽고 재생시키자마자 1초도 못돼서 장판 마구잡이로 때림 앜!!!호석아 아앜!!!잠만 허억..(숨넘어감)
 아 사실 이건 안아줘 때도 그랬는데 그땐 슬퍼서 귓구멍 부여잡고 훌쩍훌쩍 울었고
아 사실 이건 어윀크리스마스버전때도... 석진이 나레이션 듣고 빵 터져서 엄청 울었음...ㅎ.......
 아 사실 이건 남준이 몬스터 때도... 스물하나 우리 엄마의 이젠 다 자란 아들 이 부분 넘 소름이여쏭.. 그래서 팔에 소름 돋음....
아 사실 이건 지민이 라이 들을때도 울 찜니ㅜㅠㅜㅠ노래 넘 많이 늘었다 울먹거림서 들었다 이런 창법도 소화하다니 내 고막 호강해 아주ㅠㅠㅠ
사실 이건 윤기 어거스트디에서도 겪었쑹... 비트가 고막 때리는 느낌.. 이쯤할게요 죄송합니당..


암튼 하 그 ..그런 느낌을 내가 아 막 나 사실 팝송 잘 안들어서 이 노래 잘 몰랐는데 듣자마자 취향저격 당해부림ㅠㅜㅜㅠㅠㅠㅠ 너무 쩔잖아앜!!!!!!! 으아아 원곡 들었는데 원곡도 대박 진짜....

와 근데 방부심 넘 쩌는게 찰리푸스님이 하트도 누르고 팔로도 해줌 진짜 내가 넘 감격먹어서 캡쳐도 해놈
( 상단바 보고 좀 양심에 찔려가지구 자진납세해서 말하는건데..정구 커버곡 듣는다고 잠시 스밍 멈췄습니당... 죄송합니다...헿...ㅜㅜ)

이건 방금 캡한거
암튼 아 너무 자랑스럽지 않슴니까
너무 뻐렁쳐서 스스로 찰리푸스님 빙의도 해봄

어음? (해외아미들 멘션을 본 찰리푸스) 왓 비티에수 정쿡이 내 노래 커버했다고? 오우 함 들어봐야지 (재생) 오우마갓 와우 굿보이스 (하트꾹) 오 케이팝 그룹? 와우 비티에스 오 나 들어봐써 (팔로꾹)
넘 뿌듯해서 일부러 찰푸님 마음함 들어가서 꾹이 커버예고영상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푸님 관점을 느낄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그리고 커뮤니티 돌아다니면서 정국이 음색 칭찬 검색해서 보구ㅜㅠㅠ 막 어깨뽕 이만큼 솟아써 지짜ㅠㅠㅜㅜ 진짜 미치게씀 얼른 듣고 싶어서 시름시름 앓고 있다... 정구가....

 튓에서 봤는데 꾹이가 낫띵라잌어스 예고 올리고 대략 20일뒤에 풀버전 풀었다는데 그러면 설날전에는 들을수 있을까ㅎㅎ......(눈물) 정국아...! 사랑해ㅜㅜ매번 일케 정국이 목소리로 좋은 노래를 들을수 있다니 나는 참 복받은 덕후같아ㅜㅜㅜㅠ고마워
 긍데 꾹이 지난번엨ㅋㅋ이제는 가요 올릴게요 하더니마잉 팝쏭이넹 하기야 정꾸 이즈 뭔들ㅠㅠㅠ영어발음 진짜 그새 또 늘어써 뇌새김꾹이 ... 최고...

근데 내가 정국이 목소리로 듣고싶은게 있는데ㅠㅠ 나중에 꾹이가 불러줬음 좋겠다..

40님의 봄을 노래하다, 아이유님의 푸르던, 소울스타님의 call my name

이 세개중 하나라도 완곡 듣고 싶다 그치만 꾹이가 골라서 불러준 노래도 넘 좋아서 걍 행복해 나는 ~

나 또 꾹부심 뻐렁쳐가지고 설날특집막둥이자랑대회(?)-내 상상속 프로그램-에서 정국이 we don't talk anymore 부르는거 상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다들 정국이 음색에 놀랄거시야.. 글고 정국이 실검1위찍겠지..? 후후 위돈톡애니몰 부른 남돌 누구냐며 화제 되겄지?ㅋㅋㅋ 아육대폐지하고 이런거나 쫌 해주라구ㅠㅜㅜㅠㅜㅠㅠㅠㅡ으이이이이이이이잉ㅜㅠ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

정국아 나 풀버전 기다리고이쓰께ㅠㅜㅜㅠ엉엉 고마워ㅠㅜ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