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컨포

비비해 2019. 4. 1. 01:23

.....😃
아닛 컨포.. 역대급 아녀...? 물론 전에 컨포도 뜰때마다 헉 했지만...ㅋㅋㅋㅋ 이번에 컨셉 뭘지 예상은 못하겠지만 뭔가 좋아 ㅎ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음. 붉은 끼도 좀 돌고 스티커 사진 or 필름 느낌나는 거 하나랑 욕실에서 찍은 느낌나는 거 하나! 이렇게 인데 뭔가 페르소나... 라는 게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친구들과 있을때의 나와 가족과 있을때의 나, 뭐 낯선 사람 낯선 환경에 있을 때의 나 등등 상황과 사람에 따라 제각각의 인격...? 가면을 쓴 나 가 등장하는데 뭔가 저렇게 필름 처럼 여러 사진을 넣은 컨셉 자체가 내 안엔 수많은 내가 있다, 남들 눈에 비춰지는 내 모습이 전부가 아니야!!! 가 주제가 아닐런지 흫흫ㅎㅎㅎ 오늘도 바보가 이렇게 또 궁예를 해봅니다....^^..
아 글고 약간 욕실 느낌 나는 사진에서 머리 만지는 멤버랑 귀 만지작 거리는 멤버랑 나뉘던데 이것도 의도한건가...? 그렇지만 뭘 의도한건지 모른다는 게 한스럽다.... 하.....😂 진작에 책 좀 읽고 그럴걸; 궁예 진심 1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기대되는 부분😢 뭔가 전체적인 앨범 느낌이 핑꾸핑꾸한 것도 그렇고 컨포도 붉은 끼  좀 들어간 것도 그렇고 컨셉이 청량힙합큐티섹시 아닐런지....^^ 네 제 사심이고요..
컴백 지이이인짜 얼마 안 남았다..
넘넘 기대 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