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심하니까 해보는 궁예 .사실 궁예도 아님ㅋㅋ걍 심심해서 사진을 보고 느낀점을 쓰고싶었다.

화양연화가 주측으로 개화/백일몽/불안
으로 나뉘어지는것 같다.물론 내일 또 다른 키워드가 뜨겠지..?

일단 화양연화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 라는데 방탄은 청춘을 컨셉으로 담은것같다.

개화 사진을 보면 벚꽃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표정이 약간 설렘과 맑음이 느껴진달까.백일몽에서나 불안에서 눈감고 있는 사진들을 보면 마약에 취한것 같기도 하고 지친듯 힘없이 눈을 감고있는데 개화에서는 싱그러운 봄 햇살을 온몸으로 느끼는듯 눈을 지그시 감고있다.그리고 나서 다음날 백일몽은 흑백의 사진이 떴다.오늘은 불안 이란 키워드로 컬러의 사진이.그렇다면 내일은 흑백이 뜰지가 제일 궁금함....

그냥 간단히 표면적으로만 해석해보자면 청춘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이나 가장 불안전한 시기이기도 하다는것 을 얘기하고 있는걸로 생각이든다.

그러니까 화양연화 라는 큰 틀안에 개화,백일몽,불안 으로 나뉘어지는것 이고.

어렸을때의 꿈과 희망을 가득안고 사회에 나선 청춘들이 헛된 꿈을 꿨다는거지 현실의 쓴맛을보고.
그러기때문에 "개화"는 봄에피는 풋풋하고 여린 벚꽃잎을 배경으로, 사회로 한발자국 내딛는 소년에서 성인의 경계에 있는 설렘 같다. 백일몽은 헛된꿈...이니까 어...어...어...ㅓ..사진들이 좀 위태로워 보인다고 해야하나;개화에서 정국이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쳐다본다.그 눈빛에는 자신감,맑음,순수함등등이 담겨있는데 백일몽에서는 시선을 내리깔고있다.. 개화일때 느낀 설렘과 그런건 다 꿈이였다...그래서 불안..불안감을 느끼는거라고 생각이 든다.그래서인지 불안에서는 윤기는 약과 술,담배에 취해 누워있고,다 약간 지친듯한 표정임.

이제 어떻게 살아가야하는가..내가 하고자했던 목표는 무엇이지.

항상 고뇌하고 좌절하는게 청춘이지만 무엇보다 그것을 극복하는게 가장 아름다운 청춘이라고 느낀다.

그래서 내일 컨셉포토가 어떻게 뜰지가 제일 궁금....ㅠㅠ내 궁예로는 흑백사진이 뜰거같은데;;ㅠㅠ아닌가....뭐하여튼 화양연화에서도 그랬다싶이 행복하...다 로 끝맺음 지으며 숨을 몰아쉬던걸보면 수도없이 흔들리며 방황하는 청춘들의 삶이 컨셉 아닐까싶다....ㄸㄹㄹ..
모르겠따..

'궁예하기,주절거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NEED U 뮤비보고나서..  (0) 2015.04.30
노래가 드디어 떴다..  (0) 2015.04.29
프리뷰가 떴다.주절주절  (0) 2015.04.27
티저가 떴다....ㅠㅠ  (0) 2015.04.24
궁예는 무슨..  (0) 2015.04.2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