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번 콘서트 다녀오고 며칠 지나고 나면 머리를 한대 맞은것 마냥 기억에 남는게 없어서 기억 박제 할겸 콘 끝나고 메모장에 갈겨 썼더니.. 이 꼴이다.

-횡설수설, 기승전 잘생김, 욕설, 오타 주의 하십쇼-
-

11월28일 토요일

콘서트 첫콘하기 대략 열흘전 기적적으로 예대 문자가 왔다. 이때는 현판이 있을거라 믿고 첫콘 막콘도 가야지^^했는데 가야지는 무슨. 플미개샛끼들다뒺져라진ㅉㅏ 적당히좀 붙이면 ㅅㅂ아오 어쨋든 핸드볼이라 현판도없고... 양도 일찍알아볼걸^^ 사기치는새끼들도만ㅅㅇ고 암튼각설햐고

하 일단 불이꺼지고 태형이가 철조물에 올라가드라 ㅅㅂ 암막커튼사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철조물꼭대기까지 올라가니까 존나 개소름ㅠㅠ그냥 무섭고 울컥하고 분위기 자체가 음산했다 암막 커튼 떨어지고 잡아줘 맞냐 거깃서부터 이성을 잃었다
실물후기써야지

남준- 존나 핫바디 기럭지 소두 그리고 랩 존나 잘해 시바ㅜㅜㅜㅜ그냥 피부도 탱탱하고 웃는데 히이 너무 귀엽고 그냥..아..그냥 넘 잘생겼ㅇㅓ귀엽게 잘생겼다는 느낌? 그리고 엔딩때 좋은 얘기 해줘서 너무 고마웠다ㄷ 덕분에 바닥치던 자존감 끌어 올려줬어 고맙고 고맙다

찐- 가까이서 잘 못봐서 아쉽다...그냥..너무 아쉬워...잘생기고 잘생긴 석진이.... 노래 실력도 넘 늘어서 멋있고 예의바르고 착하고 속도 깊고 사랑훼

슙- 흐어어어 피부가 겁나하얗다는 늑ㅋ낌 하얗고 마른줄알았는데 마냥 ㅍ마른게아니라 골격있게 말라따 그래도 밥마니머거ㅜㅜ 글고 그냥랩존나잘해 개소느늠 네버마인드너무슬프고 소름돋고 멋있고..

홉- 홉아 같이 카메라 다 부시럭가자ㅜㅜ왜 너의 실물을 못 담아내지 그냥 핵존잘 그냥 왓더 빛나는 너의 얼굴 을 보며 선덕 거렷다 그리고 랩 겁나 지ㄹ해ㅜㅜㅠㅠ 랩 그렇게 쫄깃 하게할거야?어? ㅇㅣ사랑둥이야ㅜㅜㅠㅜㅠㅠㅠ진짜 부모님 보면서 울때 나도 울었어 너무 슬퍼서ㅜ...... 울지마ㅜㅡ...홉아...ㅜㅠㅠㅠㅠㅠㅠㅜ

찌미니- 짐니...크으으으 내가 사진으로만볼때 지미닝 특유의 날카로운? 분위기를 많이 느꼈는데 실물은 더더욱 그 분위기를 많이 풍김 짙게 생겼다 하나?그냥 보고 있으면 마냥 사람ㅍ빠져들게만듬 그리고 노랫ㄴ실력 겁나 늘엇드라 애가 성량부터가..아..찜나사랑해ㅜㅜㅜ

태태-.......핵존잘; 걍 얼굴 콩만하고 기럭지도 길고 제스처 뭐 다 개간지ㅜㅠ말할때는 빙구같앗서 존나 씹덕이ㅜㅡ귀여워..... 아아아아ㅜㅜ태형이 목소리좋아 진짜로 나 넘좋ㅅ았어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아..ㅜㅜㅜㅜㅜㅜㅠㅜㅜ

정꾸기- 아 애교폭발ㅠㅜㅜ진짜 나 씹덕사로 사망하는줄 그냥 너무 귀여워귀여워 귀여워서 육성으로 앓는소리가 다 나오드라 아외ㅢ케귀엽냐 팬들 자주 쳐다보고 ㄴᆢ진ㅉᆢㅜㅜㅜㅜㅜ사랑하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 정국이 근돼라고하지만 덩치가 그렇게 크지도않고 걍 뽀얗고 소년미 넘치고 존잘 인거밖에ㅣ생각안나 사랑히ㅡㅜㅜㅜㅜㅜㅜㅜㅜ노래 진짜 라이브쩔드라 자랑스럽다꾸가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

-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 잘생김. ㅋㅋㅋㅋㅠㅜㅠ밴드섹션 고거 있어서 씽나고 잼썼다. 저게 중콘 후기이고 막콘 후기도 있는데 막콘 후기가 더 정신없음ㅜㅠ

-

콘서트다녀온후기(막콘)

정국- 고화질 사진을 쓰리디로보는기분 그냥 핵존지ㅡㄹ 걍 존잘//그냥 잘생겼어 하얗고 이쁘교 눈이 동글하고 귀엽고 팬들 이리저리봐주고 나는 아니지만 ㅎ..근데 진짜 잘생겼어 말랏는데 근육쩔어 허벅지 시강쩔엇다 미안 ..ㅜㅜㅜㅠ근데 진짜 얼굴 조그만하고 그냥 아.. 그냥 이쁘게 잘생김

지민- ㅎㅏ.... 외외로 모찌모찌망개떡이 아니라 날카롭게 짙게 생겼음 그냥 고화질 사진에 두세배 더 잘생김 남자답게 잘생겼는데 조오오오오오옹ᆞ우으오온나 섹시하게 잘생김 춤출때 그냥 아오 춤선에 웨이브가 밑바탕이라 그냥 개쩌러 그냥 사랑해ㅜㅜㅜㅜㅜ그리고 노래 실력 진짜 많이 늘었어 목 안 좋아보였는데 사랑해

태태- 어.. 와... 인간이 일케생겻나 싶을정도로 머리 소멸 직전 이야 아...무표정일때 겁나 잘생겼는데 내 앞에서 우리 구역 물 뿌리는척하다가 밀당하면ㅅㅓ 씩웃고 2학년때 뱅잇뱅잇하면서 입끄ㅡㄱ끄ㅡㄱ이꾹ㄴㅋ꾹이햇는데 시발 존나 귀여ㅅ워서 숨이 멎음 그냥 갭이쩌러 졸라 무표정은 존나 잘생긴 냉미남이고 웃을때는 멍멍이고ㅜㅜㅜㅠ 말할때는 아기이고 다 해먹어라 태형ㅇㅏ..아 그리고 춤 추는데ㄹㅇ 갈비뼈 부러질듯이 튕기면서 추더라 태태짱

찐 훟 이분이 물 뿌린거 맞음 갑자기 볼따구랑 코에 물방울이 튀겨서 앜 모지 햇는데 미지근한물ㅋㅋㅋㅋㅋㅋㅋㅋ찐아 고맙다 성수맞는기분이였어 ㅎ...ㅋㅋㅋㅋㅋㅋㅋ근데 물 미지근 하다곸ㅋㅋㅋㅋㅋ으아아아ㅐㅓㅓᆞ그냥 어...아...와잘생겼응,. 어깡에 얼굴 소멸 직전ㅋㅋㅋㅋㄱㅋ쿠ㅜㅠㅜㅠㅜㅠ아 그리고 석진이ㅜㅜ엔딩멘트칠때 부모님 보자마자 우는거보고 나도 눈물 나왔다 공감이 되어서...나도 ㅡ울 엄마 자랑스러운 딸이 되고싶다

랩모니 ㅏ 모니모니모니모니 너무 귀여워 팔랑팔랑거리면서 뛰얻다니는데 기럭지가 기니까 종이인형 같아서 너무 귀여웠어 얼굴ㅈᆞㄴ짜 콩만한데 다리 너무 길어 근데 자주 못 봐서너무 아쉬웟어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멘트는 언제 들어도 항상감동읻ᆢ 고마ㄴ워ㅜㅜㅜㅡㅜ

호석이 으이궁ㅜㅜ 오늘도 울라그러더라 ㅜㅠㅠㅠ...ㅜ...홉이는 내가 어제도 말햇지만 ㄹㅇ같이 카메라 부시러가자 냉미남에 웃을때 꽃미소 쩌러 그냥 희망희망호비ㅜㅜ 춤도 너무 잘추고 ...랩도너무많이 늘어서 볼때마다 ᆞ으우마이갓한다 진차 사랑하고 홉아...아...너무 고마워 그냥 방탄엔 꼭 너가 필요해

슙 날카로운 얼굴.......간지나는 그의 스웨거적인 몸짓 랩할때 비틀거리듯ㅇㅣ랩하는 그의모습에 나는 한마리의나비가되어따...☆ 발림의 창조자 민슈가님ㅠㅠㅜ그냥 조오오오오오온나 아 머리 막 튕기는데 개간지 그냐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얼굴 되게 날카로운 순둥이 느낌ㅋㅋㅋㅋㅋ으아 되게 하얗고 말랏는데 등빨쩔고 ㅎ 어깨골격 뼈의 그 골격이런게 쩔어!!!!!!!!

-

콘서트 평은 거의 없네ㅋㅋㅋㅋㅋ실물 영접한게 감격스러웠나 봅니다 . 하하핳..(민망)
하튼 콘서트vcr 보는데 되게 뭔가 마지막에 엄청 소름돋더라..... 슬프고 눈물 나오고.. 빨리 딥디 내놔... 처음부터 끝까지 철조물에 올라서는 태형이와 찍어주는 영상이 카메라 녹화하는듯 연출해서 보여주는거보면 콘서트도 하나의 꿈 인거같다. 행복한 콘서트 시간을 꿈으로.. 그리고 그 엔딩이 꿈을 깨기 위해 철조물에 올라서는 태형이로 하다니. 소름... 마지막 vcr.. 사람들이 경악에 찬 비명을 지르더라 아휴 나도 무섭..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진짜 너무 재밌ㅇㅓ따 무대 순서 누가 짰는지! 막 호전에다가 기억안나는데 신나는거 몰아넣으니까 진ㅉㅏ 엄청 신나고 재밌더라!!!하핳

콘서트 정신없는 후기도 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