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광고한다고 했을때 오올 방탄~ 뿌듯했는데 순간 내 머릿속을 스쳐갔던건 브로마이드 였음ㅋ.... 포스터 얻기위해 구걸하러 다닐 내 모습이 눈에 선해서 아제발 브로마이드 없어라 했는데 요 있네 크아아아아 그래도 다행인건... 뭘 사면 주는거라 후...덜 눈치보이겠지 했더니 ㅅㅂ...ㅠㅜㅜㅡ으잉ᆞ엉ᆞ오으으으으으ㅡ으으으 그냥 브마 받으러가는 길이 수치플^ㅁ^;; ㅋ.........으ㅡ으으으으으으ㅡ으 매장 옆에서 아 ㅅㅂ난 할수있어ㅜㅜㅜㅠ 기합 빡 넣고 들어갔는데 온갖 쪽팔림은 다 겪고 온듯. 아니 왜 직원들이 이벤트하는거를 왜에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들도 잘 모르는데 어떻게 소식찾아서 왔는지 신기해 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아오 그러면서 브마 굳이 쫘악 펼치면서 이게 방탄 맞죠? 확인사살ㅋㅋㅋㅋㅋ으으으으ㅡ으ㅡ으으므ㅡ으으ㅡㅡ으으으으응흐스흐흐스스스슿 죄지은 사람 마냥 쭈구리고 있다가 겨우 겟 해서와따 오메 창피해 ㅅㅂㅠ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ㅠ

'궁예하기,주절거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양연화 에필로그  (0) 2016.03.25
화랑 태태...  (0) 2016.02.23
제발....빠수니.....수치스럽게...만들지마여....  (1) 2016.02.22
블레이즈 사고싶다..  (0) 2016.02.16
방탄 실물  (5) 2016.02.07
화양연화 파트2 프리뷰  (0) 2015.11.26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