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녀왔다. 유나이티드!
하.. 공식카드가 없어서.... ㅠ예매내역 뽑아야하는데 집에는 프린트 못하니까 급하게 도서관 가는데 비는 오고 사실 비가 아니라 거의 우박...에 가까운 ㅜㅠ 또 바람은 엄청 불고ㅠㅠㅠ 진짜 고생 고생해서 간거라 갔다오고나서 거의 기절함... 
일단 난 간 거 자체는 후회하지않음... 일단 좀 바람 불어서 추웠는데 햇빛이 뜨거워서 춥다가 더웠다가 함. 시야자체는 나쁘진 않았는데 밑에 깔린 자막은 좀 보기 힘들었음 사람들 머리에 가려져서 ㅠ
초반에 퀴즈 풀때 엄청 어려운 거 낼까봐 쫄았는데 쉬워서 다행이었음ㅎㅁㅎ 어려웠으면 앞에 사람 눈치보면서 따라했을 듯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응원법ㅋㅋㅋㅋㅋ아니 사람들 약간 자신있게 잘 아는 부분은 크게하고 생소한 부분은 목소리가 급 짝아지는 기분ㅋㅋㅋ 특히 상남자때 방탄! 하는 거. 다들 건데가 익숙해졌나봄
그리고나서 그 방탄 토크 영상 뙇 나오고 ㅋㅋㅋ 꿀잼이었음 아미들이랑 같이 웃으면서 보니까 더 유쾌했음 바람도 시원하고 비온 뒤라 하늘도 맑고 햇빛은 뜨겁고 뭔가 소풍온 듯한 힐링하는 기분도 들었지만 그래도 방탄이 없어서 아쉽ㅠㅡㅠ
마지막에 다 끝나고 뜬금없이 땡 틀어줘서 사람들 끝난줄 알고 일어서다가 다시 착석하고 막ㅋㅋㅋㅋㅋㅋㅋ약간 웃겼음 아미들 따라부르라고 판 깔아준 느낌..?ㅋㅋㅋㅋㅋㅋ친절하게 자막으로 영어 다 써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빅힛뚜 왜케 귀엽냐고...어?!!!ㅋㅋㅋㅋㅋㅋ
암튼 재밌었던 행사였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