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U+아이돌 Live

비비해 2019. 11. 5. 02:05
u+아이돌 라이브 앱은 내가 출시될때부터 대강 알고 있었던 어플 이었음
광고를 많이 해서 알게 된 것도 있는데 덕질하는 입장으로서 다각도 직캠에 개인별 무대 직캠 볼 수 있다는데 혹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음
어플 깔고 더쇼나올때 야무지게 챙겨봤었더랬다
벌써 1주년이라는 소식을 듣고 멜뮤 응모할겸...^...^.... 소개겸 이용후기 글 남김.
이 어플엔 좋은 점이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요런식으로 아이돌룸, 스쿨어택 등 여러 예능 클립을 볼 수 있는데 런웨이브나 아돌룸 스쿨어택은 풀버전 다시보기는 물론 멤버별 직캠도 OK💜

두 번째!

각종 시상식은 물론 음악방송까지 ! 멤버별 카메라와 카메라별 캠 기능으로 한 무대를 다양한 각도로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보안정책으로 캡처할 순 없지만 카메라가 아쉬웠던 무대 혹은 세세한 안무가 궁금한 무대를 오른쪽,왼쪽,뒷쪽,정면 무려 네각도로 볼 수 있는 사아아아아아실!!!!!!!!
심!!지!!!어!! 멤버별 직캠 기능으로 무려 한 화면에 최대 세명까지 1인 세로캠 시청 가능!!

그렇다면 한 무대에 우린 무려 네가지 각도 캠과 N개의 멤버별 직캠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대혜자 어플...
팬이라면 다들 한 번씩은 다운받아본 그 어플..

이외에도 U+5G 고객이라면 (난 아님) 4K 영상을 지원하여 내 최애를 초고화질로 볼 수 있는 프리미엄 4k관과 좋아하는 아이돌 무대를 바로 눈 앞에서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이것이바로 안방1열인가 콘서트창 1열인가 헷갈리게 되는 실감나는 VR 영상까지!!!!!

이 어플을 써보면서 느낀 건 순식간에 지나가는 무대를 다각도로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멤버별 직캠으로 보다 더 세세하고 크게 그 멤버만의 춤선과 표정을 파악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점!!!  또한 나노단위로 핥을 수 밖에 없는 예능을 풀버전에다가 멤버별로 올려줘서 떡밥없는 날은 이걸 씹고 뜯는 거로 시간 다 보낼 수 있는 사아아실..

왜 올바른 덕후생활 권장 어플인지 알겠죵~?
절대로 멜뮤때문에 작성한게 아.,니...라 맞습니다!!^^...제발 뽑아주세여.. 방탄보고싶어여... 나도 연말 축제 공기 좀 맡게 해주십쇼.... 💜

이상 유플 어플 소개겸 이용후기 끗!!^ㅁ^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