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롤로그에 컨셉포토 까지 해석을 해보이겠다는 다짐은 머리가 안굴러가서 포기.. 해석할려고 인셉션까지 찾아봤는데ㅋㅋㅋㅋ내 머리의 한계는 여기까지 인가보오...☆ ㅠㅠㅠ 프리뷰가 떴으니 프리뷰 소감이나 써야지

1.버터플라이
프롤로그의 분위기와 너무 딱 맞아떨어져서 얼른 완곡이 너무 듣고싶어 안달났었던 곡. 그런데 프리뷰에서 프롤이랑 느낌이 달라서 당황했다8-8 프롤로그의 아련함 터지는 그...... 느낌을 굉장히 좋아해서 .... 조오오오오오금 아쉽지만, 새로 비트를 넣은 버터플라이도 적응되어서 괜찮다! 좀더 밝게 몽환적인것같다. 어찌되었건 아웃트로가 아니니, 보컬멤버들만을 위한곡일지 아님 랩라도 참여할지 궁금. 그리고 제발 프롤버전 버플도 내주세여...제발ㅠㅜㅜㅜㅠㅠㅠ

2.고엽
제목부터 문학 감성 솔솔 풍기는 노래.. 들을때 태형이의 저음-지민이의 아련한 음색-정국이 청량한-석찐이의 그 특유의 음색으로 난 그냥 쥬금. 방탄은 보컬라인이 다 음깡이라 그걸 듣는 더쿠는 그냥 죽을것같다. 심장이 아프다. 그리고 프로듀싱한 민피디님....ㅏ 진짜 윤기는 멤버들 장점을 너무나 잘아는것같다 음색에 맞게 노래를 잘짜는 느낌? 만들때 아 여긴 태형이, 아 여긴 지민이랑 어울리네 하면서 만들거라고....... 민윤기는............

3.whalien 52
처음에는 제목이 특이해서 무슨 노래일지 감도 안잡혔다. 근데 가사와 제목의 뜻을 알고나니 정말 슬픈노래....... 저 제목은.....52주파수를 가진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고래 의 이름.. 그래서 다른 고래들이랑 대화를 할수없어서 평생 외로움에 사무치며 살아야되는 고래 이다. 그냥 그걸 듣자마자 가슴이 턱 막히는 기분? 외로운 고래의 이야기가 꼭 방탄이들 얘기같아서 슬펐다ㅠㅠㅠㅠ 같은 고래인데 말도할수없으니 이질감도 들테고 내가 얘기하는걸 전혀 듣지못해서 같이 얘기할 고래가 없어 얼마나 외로울지.... 상상도 안된다. ㅇㅏ 아ㅜㅠㅜㅠ 연습생때 방타니들 생각난다. 네버마인드도 그렇고 윤기 수능날 트윗도 그렇고. 주위사람들이 니가 음악은 무슨 이럴때에 얘들은 깊은 바닷속 고래처럼 들어주는이 하나없이 혼자서 음악을하고있었겠지..? 그러다가 어느날, 너 내말이 들려? 하면서 다가온 남준고래 윤기고래 홉이고래..이러면서 하나둘 모여 7명이된 방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ㅠㅜㅠㅠㅠㅠㅠ

4.마시티
프롤로그에서 한참을달려~ 이거랑 홉이 광주호시기는 팔도를 다 기어~ 가 생각나서 프리뷰도 당연스럽게 웰컴투더마시티 한참을달려~ 인줄. 근데 갑자기 나오는 어키어키 에서 쥬금. 아 진짜 심정지. 그냥 난 죽었다.... 민윤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랩시부라느느ㅜㅜㅜㅜㅜㅜㅡㅜㅜ개좋잖아...졸라멋있어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이 새끼는 앨범마다 대구얘기한다곸ㅋㅋㅋㅋㅋㅋ가사 지가 저렇게 쓴것도 발렼ㅋㅋㅋㅋㅋ민윤기대구부심은 옳습니다! 진심 제발 얼른 듣고싶음

5.뱁새
고엽처럼 독특한 제목에 읭? 한 곡.ㅋㅋㅋㅋㅋㅋㅋ무슨 노래인가. 궁예조차 안되었는데 난 그냥 그 가랑이 찢어진다는 속담밖에 생각안남ㅋㅋㅋㅋㅋㅋ근데ㅋㅋㅋㄹㄹㄴㄱㅋㅋ개좋앜ㅋㅋㅋㅋㅋㄴㄱㅋㅋ싸이퍼4없어서 아쉬웠는데 뱁새가 요 있네 하....ㅜㅠㅠ뱁샠ㄴㄱㅋㅋㅋ진짜 내적 스웩댄스쩖ㅋㅋㅋㅋㅋㅋㅋ

6.런
티저의 발라드버전이랑 너무 달라서 버플처럼 좀 당황....! 근데 존좋.. 퍼포먼스랑 하면 어떻게 될지 너무나 궁금.......... 아니쥬슬로우잼도 음원안풀더니..빅힛은 내줘라 줘!!!!!!!!!!!!!!!!!!!!!!!ㅠㅠㅠ러어어어어어언ㅠㅠㅠㅠㅠ아진짜 방타니들은 심장에 안좋다..... ㅠㅠㅠㅠㅠ아진ㅉㅏ..

콘서트가야해...표가없어 씨불..아아아잉ᆞㅜㅜㅜㅜㅜㅠㅠ

'궁예하기,주절거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레이즈 사고싶다..  (0) 2016.02.16
방탄 실물  (5) 2016.02.07
화양연화 파트원 활동 종료  (0) 2015.07.06
쩔어 .. 쩔어  (0) 2015.06.21
활동ㅇㅣ끝났따.  (1) 2015.06.0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