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예하기,주절거리기..

화랑 태태...

비비해 2016. 2. 23. 21:35
드라마라니..드라마..게다가 사극....! 태형아 화이팅.................!!!!!! 아자아자 힘내자.
 드라마..찍고 어그로나 악개만 안꼬였으면 좋겠다 ㅎㅅㅎ...............크흙......ㅠㅠㅠㅠ..
솔직한 마음으로는 그룹활동에 더 박차를 가해서 어느정도 자리잡은뒤에 천천히.. 했음 좋겠는데... 아 괜찮겠지...?ㅎ...
벌써부터 무슨 아이돌이 드라마 오쩌구저쩌구 씨부렁거리는 소리가 들려오는 거 같아서 가슴이 아프다...
우리 이쁜 태형이 그런 미운 소리 안 듣고 잘 했으면좋겠는데..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흑흑흨으으으으으으어어어어.. 아 태형아ㅜㅜㅜ아아아아아아아
뭔가 필이오는게 딱봐도 화랑단의 꽃미남F4 이런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는 여림스타일이였음 좋겠다. 능글맞는데 냉철한. 평소에는 장난기 과분한데 정색하면 조낸 무서운..ㅇㅇ....ㅜ....
아 대본들고 숙소가면 정국이랑 대사치고 놀거같아서 귀엽겠다.,..ㅋㅋㅋㅋㅋㅋ
아 막 드라마 한다니까 걱정 존나 되고..... 불안하고..... 미치겠는데...... 화랑태태본다니까 코피나올듯..개멋있을거가태...ㅠㅠㅠ
근데 걱정된다고..........(울먹) 사극톤 연기하기 힘들텐데....근데 ㅅㅂ 낭자. 이러면 개발리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러브라인은 안돼.....아직...내 쿠크....강철쿠크 아니란 말야............흨....태형아 힘내자!!! 화이팅!!!!!! 응원할게!!!!!!!!아자!!!!!!!ㅠㅠㅠㅠㅟ

'궁예하기,주절거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ㅠㅡㅠ  (0) 2016.09.20
화양연화 에필로그  (0) 2016.03.25
제발....빠수니.....수치스럽게...만들지마여....  (1) 2016.02.22
블레이즈 사고싶다..  (0) 2016.02.16
방탄 실물  (5) 2016.02.0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