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주의※










디비디가 왔는데 노트북은 딥디 인식을 못하고 피시방가서 볼려 했더니 피시방 컴은 또 재생이 안되어서 외장형 디비디롬 사고 배송 기다리느라 장장 5일??? 을 보고싶어 죽겠는 마음 꾹 참고 기다렸다.

일단 디비디 산거는 절!대! 후회 안할정도로 내용이 알차다. 밴드세션이라 반주가 너무 신나고 흥나는데다가 애들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보는 내내 심쿵을 몇번이나 당했는지 세아리기도 힘들다. 역시 가수는 무대위에 서 있을때 가장 빛나고 멋있는 것 이구나.. 디비디를 보면서 느꼈다. 방탄 스스로도 무대에서 공연을 함에 있어서 행복해 하는 것 같아서 나는 참 기뻤다.

음.. 그리고 전체적으로 다들 라이브가 많이 늘어서 더 좋았다. 특히 태형이!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잡아줘는 계속 무한재생하게 만들더라....그리고 태형이 늘 그렇지만 정말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를 가지고 있어서 보는데 와..감탄을 자아 낸다고 해야 하나..? 어떻게 저런 표정을 짓지 싶음. 태형이 짱. 그리고 태형이는 멘트할때마다 정말정말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듯. 그냥 꾸밈없이 솔직하고 순수하게 자기 마음 내비추면서 말을 하는데 그게 진짜 순박하고 또 멋있고 너무 귀여워서 앓으면서 봤다. 김태형ㅠㅠㅠ멋이쪄ㅜㅜ

지민이는 정말 무대에서 포스가... 쩐다. 지민이는 춤선이 부드러워서 그런가 웨이브할때 지민이 카메라로 찍으면 사람하나 작살 내는듯. ㅇㅇ..특히 흥탄 워어어어워어어어어 이 부분.. 미쳐써ㅜㅜ진짜 진심 섹시해....... 부드러운데 파워풀하고 몸짓이 나풀거리는데 강약 조절이 굿. 춤도 잘추고 말도 이쁘게 잘하는 찌민이도 라이브 정말 많이 늘었다! 글고 miss right에서 파트 착각해서 실수한 부분 넘 귀여웠음. ㅋㅋㅋㅋ아그리고 태형이랑 지민이 투닥투닥 졸귀ㅜㅠㅠㅠ형들이 아~동생들 때메 웃네요 하는데 여기서 또 찡~한게 감성충만 해져서가 아니라.. 방탄이들 끈끈한게 눈에 보여서 찡했다. 각자의 역할분담이 너무 잘 되어있는 느낌. 형라 축 처지면 막라들이 웃겨주고 막라들 처져있으면 든든한 형라들이 챙겨주고.. 후 방탄사랑해ㅠㅜㅠ

음. 글고 남준이는 스쿨럽어페어 에서 사람 진짜 와.. 미치게 만들더라 너무 멋있는거아냐? 랩 존나 폭풍으로 하고 씨익 웃는데 너무 멋있다고ㅜㅠㅠㅠ 그리고 옆에서 멤버들 같이 리듬 타는데 뭔가 찡한 느낌 또 듦. 나는 멤버들 뭉쳐 있는게 너무 좋다ㅠㅜ 아그리고 힙합성애자 부를때도 '아주 많이' 랑 '아주머니' 할때 씩 웃는거!!!!!!!!!!!! 아 어디 움짤 없나 진짜ㅠㅠㅠㅠㅠ미쳤어 이제 보니까 방탄 끼쟁이들이야 다들ㅠㅜㅠㅠ표정 왜 이렇게 잘 지어????ㅠㅜㅠㅠㅠㅠㅠ미치겠다 진짜 심장이 남아나질않아. 후.. 아 남준이 태형이랑 정국이 칭찬하는거..진짜ㅠㅠㅠ 동생들 음악작업하는거 진심으로 뿌듯해하고 고마워 하는 것 같아서 내가 다 기분 좋더라. 까먹을수도 있는데 얘기해주고...진짜 김남주우우우운ㅠㅜㅠ방탄의 리더가 너라서 난 참 행복해ㅠㅠㅠㅠㅠㅠ 아 태형이랑 정국이도 고생 많았다 진짜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처음에 썼다던 멜로디 듣고싶네 그려ㅠㅠㅠㅠㅠ그리고 남준이 엔딩멘트. 직접 현장에서 들었을때의 그 뭉클함은 잊을수 없다. 김남준 천재. 그리고 마음 따뜻한 사람ㅜㅜ.. 나한텐 너무 고마운 존재야.....ㅠㅜㅜㅠㅠ흨

호석이. 와 나는 진짜 정호석 진짜ㅜㅜ왜이렇게 귀엽고 멋있고 막 그래..? 호석이 춤추듯 랩하는거 존나 멋있어. 흥탄에서 골라골라 호시기 골라 하는데 막 리듬 퐉퐉 타면서 랩 하는데 개존멋 진짜ㅠㅜㅜㅠ 그리고 호석이도 표정 진짜ㅜㅠ아 끼부리는데 쥬글거가태ㅜㅠㅜㅠㅠ 너무 멋있다ㅠ 아 마시티 부를때 호석이 랩하는데 옆에 멤버들 같이 몸 흔들흔들 거리는데 너무 멋있었음. 진짜 흥났어 랩 겁나 찰지게 잘해ㅠ 마시티는 진짜.. 개좋아. 난 김남준 한톤 업해서 흥분하듯 랩 하는거 좋고 윤기 진짜 비틀비틀거리는 스웩몸짓 하면서 랩하는거 너무 좋고 호석이는 진짜 랩을 춤추듯이 몸짓 취하면서 하는데다가 쫀득쫀득하게 랩을해. 이래서 내가 방탄 랩라 사랑한다ㅠㅠㅠㅠ 그리고 엔딩때 부모님 보자마자 울어버린 호시기ㅠㅠ 나라도 그 자리에서 엄마 얼굴 보면 진짜 펑펑 울듯. 울어도 돼ㅠㅠㅠ호식이 울보 타이틀 벗어났는데 울었다고ㅋㅋㅋㅋㅋ 칭얼거렸음ㅋㅋㅋ 계속 울보 해줘ㅜㅠㅋㅋㅋ 대신 기뻐서 울어라 ! 슬퍼서 울지 말고.ㅠㅠ 우는 와중에도 아!!! 렌즈꼈는데ㅠㅠ 이러면서 찡찡거리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것댜 호석이 애교 넘 사랑스럽다.... 하...ㅜㅜ

석진이. 석지니 vcr에서 카메라 들고 사진 찍을때 비쥬얼 미쳐씀. 카메라 cf 찍는줄ㅠㅠㅠ 석진이도 진짜 음색 너무 좋더라. 이번 콘 디비디 무대영상은 두고두고 볼듯. 리핑을 얼른 해야겠어ㅠㅠㅠ 슥지니도 엔딩멘트때 부모님 보자마자 울었지.... 우는데 내 가슴이 다 찢어지는 느낌이 나더라... 자랑스러운 아들이 된 것 같아서 넘 좋다고 우는데.. 그냥 순간 나도 내 자신을 반성하게 되더라. ㅋㅋㅋㅋㅋㅋㅠ 나도 울 엄마 자랑스러운 딸이 되고 싶다. 석진이 기운 받아서 으쌰으쌰 해야지. 유독 이 딥디에서 석진이 머리 뭔가 부스스 해보여서 너무 귀여워씀ㅋㅋㅋㅋㄹㅇ알파카 같애ㅋㅋㅋㅋㅋ 너무 순하고 똥그랗고 귀엽게 생김ㅋㅋㅋㅋㅋ

윤기. 민윤기 진짜..나는 윤기 그 건들건들 취한듯 한 몸짓으로 랩할때 미치게씀. 진짜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멋있어. 갠적으로 이사 부를때 남준이랑 에요 슈가~ 하면서 서로 쳐다볼때 좋았고 내가 2학년 윤기 랩 진짜 좋아하는데 슈바 발음 지짜 ... 넘 잘 들림. 후 민윤기 진짜 최고야ㅠㅠㅠ!!!! 윤기 랩은 사람 벅차게 만드는 재주가 있따. 그리고 엔딩멘트때. 덤덤하게 말하는데 왠지 모를 슬픔이 있었음. 정상까지 갈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하는데 순간 그냥 심장이 쿵.... 우리 같이 꼭 서로 손잡고 정상까지 함께 오르자ㅠㅠ 그리고 뒤돌아 보았을때 그 길이 꼬오오옥 정말 화양연화 였음 좋겠다. 근데 나는 그냥 사실 늘상 윤기가 화양연화를 맞이하고 있었던거 였음 좋겠다. 정상에 다다랐을때 또한 윤기 인생의 행복한 순간이 지속되고 있었으면 좋겠음ㅜㅠㅠ쭈우욱. 나중에... 비록 정상을 찍고 내려온다 해도 높이가 낮아진거 일 뿐 그저 행복하면 화양연화 아닌가.ㅜ방탄이들이 늘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도 좀 행복해지고.

정국이. 정국이 vcr 보고 ㅅㅂ진짜 벅차오르는 감정을 숨길수가 없어서 눈물이 다 나더라. 사람이 저렇게 이쁘고 잘생기고 귀여우면 눈물이 나는지 나는 처음 알았음. 시바ㅜㅜ진짜 밥먹다말고 첫눈에 반한 여성분 넋놓고 쳐다보다 친구가 뭐라하니까 고개 도리도리하면서 웃는데 미쳤냐고ㅜㅜㅡㅜㅜㅜㅜ존나 이뻐ㅜㅜㅠ 아 시바ㅜㅜㅠ진짜 이쁘고 잘생기고 귀엽고ㅜㅜ근데 또 찡해ㅜㅡㅜㅠㅠㅠ프롤 아니쥬 런때 꾹이 생각나서 찡했음ㅜㅠㅠㅠㅠ 그렇게 방황하고 맞고 싸우며 상처 받았을 애가 그런 상황만 아니었으면 저렇게 평범하게 살았겠지? 싶어가지고 눈물 나더라ㅠ아 정국이 연기 진짜 잘해....그리고 개인인터뷰vcr 시바ㅜㅜ정국이 씹귀모음인줄 하..말투 발랄해서 존나 귀엽고ㅜㅠㅜㅠ 하쿠 되고싶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장래희망 하쿠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짇짜 귀엽다 어떡하면 좋지....정국이가 너무 귀여워 아 어떡해ㅅㅂㅜㅡㅜㅠㅠㅜㅠㅠ정국이 진짜 하.. 귀여워서 주체를 못하겠다 내가..


콘서트 엔딩은 내 생각으로는 콘서트는 모두 꿈. 전광판 모양이 동영상 녹화하듯이 빨간틀과 그 REC 글자도 있었음. 그것은 프롤때 석진이가 찍고다니던 캠코더 느낌 일듯. 처음 오프닝때 하옵카 와 함께 철조물 올라가는 태형이를 빙자한 스태프를 세운 이유는 아마 프롤때 폐수영장에서 조그마한 바위??뭐시기 위로 올라간 태형이 모습을 보여준거라 생각함. 그때는 뛰어 내리지는 않았지만, 꿈에서 깨기 위한 하나의 예행연습을 한 것 이라고 생각이 들었음. 그래서 오프닝때 철조물 올라간거고. 엔딩때 태형이는 프롤때 처럼 후드 뒤집어쓰고 비장한 결심을 한 듯 굳은 얼굴로 철조물 올라감. 망설이듯 몸을 뒤로 뺏다가 다시 결심한듯 올라서 어느덧 꼭대기위로 서서 제 코를 한번 슥 훔치는 제스처를 함. 프롤때랑 똑같음. 이거는 콘서트라 뛰어내리는것은 재현못한거지만 태형이가 뛰어내린거라 생각해야함. 엔딩vcr도 7명 단체로 사진 찍고 아저씨가 사진 거는데 석진이 혼자만 남아있음. 결국 태형이는 꿈과 현실을 구분 짓지 못하고 죽었다. 이 뜻. 하.. 난 솔직히 vcr보고 경악했다ㅜㅜ놀람과 슬픔. 하.. 아...ㅠㅜㅠ오프닝곡이 잡아줘 인것도 아슬아슬하게 서있던 태형이 꽉 잡아달라는 것 같고 개인vcr도 보여주는게 평범하게 누군가는 책을 읽는걸 좋아하고 누군가는 농구를 하며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누군가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되게 평범한 일상을 꿈꾼 그 7명의 청춘들이 결국은 방황의 그늘에 사라져버린 것 같아서ㅜ...그리고 친구들 떠나 보내고 외로이 혼자 앉아있는 석진이가 넘 안타까웠음.. 후..

프롤메이킹보면 약간 뮤비해석 떡밥있던데 나는 태형이가 아빠 죽이고 석진이 꿈에 들어간줄 알았는데 홉이가 말하길, 태형이가 아빠 죽이고 남준이한테 전화해서 와달라고 그래서 태형이 찾으러가는 장면이라고 그랬음. 그러면 태형이는 현실에서 왜 굳이 철조물에서 뛰어내린거지???? 꿈에서 부른건가?????? 아니.. 해석을 할수가 없졍.. 어려워ㅠㅠ

아무튼. 화양연화! 디비디. 정말 만족이다. 보다가 지칠정도로 짱 길고 나와 방탄의 화양연화를 간직하는 기분도 들어서 여러모로 만족하는 디비디다.

화양연화 포에버!

리뷰끝-

'기타후기(굿즈,사녹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카사녹후기의식의흐름  (0) 2017.02.23
Now3 후기( 스포주의 )  (0) 2016.04.0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