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벌써 막방이라니..말도 안돼...
4주가 어쩜 이리 순식간에 지나가냐
ㅅㅂ더 소름인건 결국 4주동안 사녹1번갔음
댓림픽 뿌셔뿌셔!!!!으아아
쨋든,..쇼트필름 떴을때 생각 난다. 친구랑 놀다 집으로 가는 길에 울리던 알람..크으..  뭐지?싶어 눌러보니 쇼트필름이라고 올라온 트윗에 심장이 막 두근거려씀..흫흐... 컴백티저아니고 무슨 콘서트 그런건줄 알았는데 영상 보고나니깐 이건 암만봐도 컴백예감 크으으으 화양연화를 잇는 듯한 드라마틱한 영상에 집으로 가는 길 발자국 하나에 설렘이 한 움큼 묻었었제~

뭔가, 항상 다음이 궁금한 그룹같다 방탄은.
불타끝나고 전체적인 화양연화의 시리즈가 끝났으니 다음은 무엇일까, 과연 소년은 무엇을 만났을까.
감이 하나도 안잡혀서 막연히 기대감만 상승하고 있었는데 내 예상을 훨씬! 아주 기가막히게 뛰어넘는 컨셉을 갖고와서 하~진짜 자랑스럽고 최고라고 말해주고 싶음.
늘상 매 앨범마다 다양한 주제로 가사쓰는것도 힘들텐데 공감가는 가사 듣기만 해도 위로가 되어주는 가사 써줘서 너무 고맙고 고마움.

다른 활동도 늘 그랬지만 유독 이번 활동이 더 짧게 느껴지네. 흫흐.. 시간을 삭제당한 기분이야..겁내 빠르다. 언제나 나는 더디게 걷고 있다 생각하는데 방탄과 함께 있다보면 시간의 궤도가 더 빠르게 내 주위를 도는구만..  하 아쉽다.. 사녹 많이 가고싶었는데.. 똥손인 날 탓해야지 뭐.. ㅎㅏ..

오늘 잉가는 발카였지만..ㅋㅋㅋ하트소년단 봐서 너무 좋았다. 근엄하고 섹시한 노래인데 손꾸락으로는 막 하트 쏴줘서 귀여워서 쥬금.ㅋㅋㅋㅋㅠㅜㅠ 첫 시작때부터 광대상승하다 못해 폭발..

이제 연말무대 준비 하느라 바쁘겠네ㅠㅜㅠ그러고보니 후.. 석진이 정글가는구나. 나 그거 듣고 내 가슴 다 무너지는줄 알았는데.. 다치지말고 잘 갔다왔음 좋겠다... 아 씨ㅜㅠ보내기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후엥..

암튼간에 피 땀 눈물로 새로 세운 기록도 많고.. 머글분들도 방탄소년단! 이라는 팀명을 뉴스에서건 뭐 입소문을 타서 들어보던 어디서 보고 듣고 노래 많이 들어주시는것 같아서 행복했고 ㅠㅠ 아아아아 근데 왜 주간아랑 애프터스쿨클럽 안나왔지ㅜㅜ... 넘 바빴나보다..시무룩..ㅠㅠㅠ2배속댄스 보고 싶었는데..앺터스쿨가서 막 게임하는거 보고 싶었는데 아쉽.....ㅠㅠㅠㅠ힝ㅠㅠㅠ

아 이래저래 행복한 활동기간이였드아!

'궁예하기,주절거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진이가 정글에서 돌아왔다  (0) 2016.11.25
석진이 정글 잘 다녀와  (0) 2016.11.21
피땀2주차는  (0) 2016.10.29
컴백 첫주  (0) 2016.10.16
하 시바 댓림픽 진짜  (0) 2016.10.1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