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예하기,주절거리기..

방탄 실물

비비해 2016. 2. 7. 07:36
실물 후기를 좀 더 구체적으로 적고싶어서ㅇㅇ






김남준- 일단 비율이 정말 좋다. 핫바디가 무엇이냐 묻는다면 김남준 몸매가 아닐런지? 긴다리가 굉장히 돋보인다. 휘적휘적 걷거나 씬나면 팔랑거리면서 점프하는데 팔다리가 길어서 종이인형 같아보이는데 굉장히 귀엽다. 비긴즈때 방방 뛰는 남준이 너무 시강이여서 흐믓하게 바라본 기억이 난다. 그리고! 실물 정말 정말 잘생겼다. 이 흐릿한 기억을 되새겨보자면 되게 유려하게 잘생겼다. 이게 뭔말이냐면 얼굴선이 되게 부드러워서 귀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 특히나 웃을때! 너무 히이- 이 느낌으로 웃어서 코피 나올뻔;;; 내 심장 힘들어 줍니다;;;;; 글고! 피부가 굉장히 쫀쫀하고 탱탱해보였다. 남준이는 사진이 실물 반의반의반의반도 못 담는듯 하다.






김석진- 가까이서 많이 못 봤지만.. 그래도 써보자면 일단은 정말 잘생겼진. 보면 절로 와따.. 잘생긴겨 이 소리가 나온다. 그리고 무엇보다 어깨가 정말 넓었다. 덩치가 되게 좋았다. 방탄 전반적으로 다 마르긴 했지만 어깨들은 하나같이 (엄지) 그중에서도 석진이 어깨가 캬.... 역시 김슥지. 음.. 아랫입술이 도톰했고.. 알파카 많이 닮은것 같았다. 되게 순하게 잘생겼다고 해야허나? 온미남 스타일이다. 굉장히 온화하고 차분한 도련님 처럼 반듯하게 잘생겼다. 어찌되었든 결론은 잘생겼다는거! 석진이는 가까이서 많이 못봐서.. 아쉽다..






민윤기- 참 하얗다는 생각이 먼저 느껴졌다. 그리고 되게 건들건들한 몸짓이 너무 멋있었고 굉장히 마른거 같더라. 하지만 내가 이전글에서 말했다 싶이 마냥 마른게 아니라 골격이 있는 마름이라서 그게 굉장히 섹시하다 (진지) 뼈마디가 도드라지는 체형인지 그냥 말라서 뼈가 좀 잘보이는지는 몰라도 어깨쪽 톡 튀어나오는 그 뼈 인지 근육인지 뭔지. 죽을것같다 아,,, ; 그리고 얼굴은 모찌한데 날카롭게 생김. 아 나도 참 그게 신기함ㅋㅋㅋㅋㅋ순둥이인데 날카롭게 생겼어... 이게 말이되나 싶은데 말이 돼.....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하얗고 되게 말랑말랑 해보이는데 날카롭게 생겨씀.... 하튼 윤기만의 포스가 있다.






정호석- 호석이는 청초하면서도 은근 냉미남 처럼 생김. 그게 ㅅㅂ 존나 개쩔어; 호석이 실물후기 하나같이 카메라 깨부셔야 된다고 하던데 그말 오백퍼센트는 공감함. 홉이 실물을 본 순간 카메라 깨부실 파티원 급구하고 싶을 정도 였음. 내 구역 앞에서 막 희망희망하게 웃는게 아니라 그냥 씨익- 하고 웃었는데 그게 너무너무 멋있었다...... 이거는 말로 표현불가. 되게 호석이는 청순하고 샤프하게 생겼다 해야하나? 청량감있게 생겼다. 보면 걍..되게 으어 잘생김! 아무튼 호석이는 실물로 꼭꼭 봐야한다. 얼굴이 이쁘면서 잘생긴... 잘생쁨...ㅜㅠ





박지민- 지민이는 윤기랑 비슷하다. 윤기가 날카로운 순둥이라면 지민이는 차가운 모찌.. 일단은 지민이는 무표정일때 항상 그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 섹시하고 짙은 퇴폐적인 분위기...그게 참 짐니가 살도 많이 빼고 볼살이 실종되면서 턱선이 날카로워지고 많이 성숙해져서 생긴 분위기 같은데 굉장히 굉장히 야시꾸리...해서 사람 홀리게 만든다 ㅎㅏ하하하.. 음 써놓고 보니까 변태같은데.. 근데 또 웃으면 정말 햇살같다. 사람을 햇살화 한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따뜻하게 웃음ㅠㅠㅠ 웃을때 너무 귀여워서...ㅜㅜ아무튼 나는 홉이 실물도 놀랐지만 지민이도 놀람. 내 생각보다 더 무표정일때 냉미남이였음...





김태형- 태형이는 일단 진짜 이목구비 선명함. 그 작은 얼굴에 큼직큼직하게 눈코입 다 들어감. 보는데 시원시원하게 잘생김. 그리고 표정이 되게 다양함. 태형이도 웃을때랑 무표정 갭 되게 심한데 웃을때는 진짜 강아지야 입이 네모낳게 되가지고 웃는데 너무 귀여워;;;ㅅㅂㅠ 그리고 무표정은 사람 좀 쫄게 만들정도임.. ㅋㅋㅋ 태형이는 진짜 얼굴도 예술인데 무대 곡 분위기 마다 그 얼굴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잘 아는거같음. 정말 끼많은 사람!








전정국- 하.. 일단.. 눈이 정말 초롱초롱하고 컸다. 되게 되게 이뻤다... 나보다 이뻐.. 근데 잘생김. 호석이가 청순하게 잘생쁨이라면 정국이는 되게 상큼하다고 해야하나? 상큼하고 귀엽게 잘생쁨이였음... 운좋게 화온스 렛미노우할때 정국이가 우리 구역앞이라서 가까이서 봄.... 진짜 눈에 오래 담을라고 뚫어져라 보고왔는데 다 까먹은듯ㅠㅜㅜㅠㅠㅠ씨이....ㅠㅠㅠㅠㅠ그냥 눈이 너무 이뻤다. 반짝반짝 빛나는데 너무 이뻤어...하...아 보고싶다ㅜㅠㅠ으엉


그냥 방탄 실물봐야합니다. 사진상으로는 실물 못담아내는.. ㅇㅇㅇ유ㅠㅠㅠㅠ 보고싶다..☆ 봐도봐도 까먹는거같다........ㅠㅠㅠㅠㅠ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