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깨가하늘위로

골든디스크

비비해 2017. 1. 16. 00:15
나는 희대의 똥손이라 골디 티켓팅 시~~원하게 말아먹고 집에서 폰으로 시청함..흨흨흨흨흨 왜 나는 똥손일까 하하하하하하하

쨋든 간에 하.. 골디.. 하....하앜ㅠㅠㅠ

상 두개나 받았엉 아! 골디무대보면서 느낀건데 역시 방탄은 7명일때 최고의 시너지를 나타내는거 같음 윤기 나오고 7방탄 되니까 무대에서의 에너지가 스무배는 더 높아진 느낌.. 그니까 2017년은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잘 활동했으면 좋겠어 건강이 젤 중요..!!

방시혁 피디님 상 대리수상한 남주니! 남준이 넘 쏘스윗한 웃음에 심장이.....크읔...아 진심ㅜㅜ너무 잘생겼어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너무 설레 저 미소ㅠㅜㅠㅜㅜㅠ
헉 근데 준이 목소리 쉰거보고 너무 놀랬다ㅠ 목감기인지 몰겠는데 준이 목이 원체 약하다고 하긴 해서.. 근데 이렇게 까지 쉬어버린거는 처음 보는거 같아ㅠㅠ 아프지 말아라ㅠㅠ 준이 목 힘내 얼른 낫자ㅠㅜㅜㅠㅜㅠㅠㅠ
글구 방피디님 상 축하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글구 심장이 없어 무대!!!!!! 와 이 노래는 내가 참 좋아했던 노래.. 뭔가 사람 울컥울컥하게 만드는 노래 같지 않음..? ㅠㅠ후 방탄이 커버 한다 그래서 오랜만에 다시 들어봤는데 듣다가 심장이 막 쿠쿠쿠쿠쿠쿠쿵덕 거렸음 이걸 방탄이 부른다니ㅠㅜㅠㅠ우와아아이ㅣ앙아아아아아아앙

나는 심장이 없어~ 정구기 첫 파트때부터 입틀막 함서 봤다ㅠㅜㅜㅜㅠㅠ진짜 세상 최고.. ㅜㅜㅜ 음색이 미쳐쏘... 너무 아련해...지미니 화음 넣어주는데 미칠거가태..

처피뱅한 석지니 너무 귀여워서 울고싶다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귀여워ㅠㅜㅜㅜㅠ귀여운데 멋있어ㅜㅜㅜㅜ노래 너무 잘해 석지니 음색도 진짜 최고 하... 진짜 방탄 보컬라인 음색 진짜 쩌러..... 랩라도 랩스타일 다 다른것도 쩌는데 워후 진짜 7방탄 최고다ㅠㅠㅠㅠ

태형이 부르는데 표정이랑 목소리가 너무 사람 울컥하게 만들어 ㅜㅠㅜㅜ 그래서 진짜 울뻔했음 안아줘때 부터 느낀건데 진짜 감정표현이라고 해야하나 태형이가 노래 부를때 감정표현을 너무 잘해서 듣는 사람한테 그 감정을 넘 잘 전달함.... 안아줘 들을때마다 가삿말 처럼 나를 좀 안아주세요.. 누가 나를 좀 안아주세요.. 하고 외치는거 같음.. 그래서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꽈아악 껴안아주고 괜찮다고 위로해주고 싶은 그런 느낌을 받아서 듣고 울었다 진짜ㅠㅠㅠㅠ 홉이 랩도 들으면 들을수록 슬퍼서 안아줘는 진짜 찌통곡.. 겉으론 덤덤한듯 말하면서도 속은 이미 겉잡을수 없을 만큼 문드러져가고 있는 그런 느낌.. 하 암튼 심장이없어 태형이파트 가사가 진짜 너무 퐈아아악 훅 하고 들어와서 울뻔함ㅠㅜㅜㅜㅠㅠ태형이 최고다잉ㅜㅠㅜ

자몽홉...ㅠㅜ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호비호비하고 울어부려따 왤케 이쁜지ㅠㅠㅠㅠㅠㅠ랩도 너무 잘하구 호석이가 너무 좋아서 우짤줄 모르겠다ㅠㅜㅠㅠㅠㅠㅠ그냥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쉬었는데도 열심히 랩해준 남준이ㅜㅜ 너무 멋있다 주니 다시 탈색한건가? 금발 준 너무 쏘스윗하고 젠틀하고 멋있어서 울었다...☆ ㅠㅠㅠㅠㅠ근데 피따미때 카키머리?? 그것두 너무 이뻤어ㅠㅜㅠㅠㅠㅠ그랴그랴 남주니 이즈 뭔들이지ㅠㅜㅠㅠ

엉엉엉ㅜㅠㅠ옷 너무 왕자님ㅠㅜㅜㅠㅠㅠ지민이는 왕자님 이지...? 그렇지...? 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옷 너무 이쁘고 지민이 목소리 최고다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잉ㅜㅜㅜㅠㅠ진짜 미성이야 음색이 너무 하 뭐 읔 왜 나는 복가 패널분들처럼 찰진 비유를 못할까나ㅎㅅㅎ..ㅠㅠㅜㅠㅜㅠㅠ말 못하는 자는 슬프다 슬퍼....

그리고 골디는....ㅇ...ㅜ...너무했다..너무해써.. 음향사고... 너무해....... 윤기 오랜만에 보는 무대라 목소리 너무 듣고 싶었는데 어떻게 나한테 이럴수가 이써요... 윤기 눈 동그래진거 보이시나요........ 담부터는 이런일 없기로 해요.....우리.......... 알겠어요....? 흑.... 저 너무 슬퍼요..... 그니까 빅히트님... 심장이 없어 커버 음성 풀어주세요.....ㅜㅠㅠㅠㅠㅠ제발...ㅜㅠㅜㅠㅠㅠㅠ

ㅋㅋㅋㅋ윤기 마이크 제대로 안나온거 한풀이 하는줄ㅋㅋㅋㅋ아미~~~~~~~!!!!!!!!!!! 엄~~~~청 크으으으으은 목소리로 해주는데 귀엽고 고맙고 감동스럽고 씹덕사 파워 걸려서 장롱 문짝 뿌시고 싶었는데 참았음 후.. 호석이 목 체크해주는겈봐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키스 날리곸ㅋㅋㅋ 뒤늦게 옆에 멤버들이 없다는 것을 알게된 석지니..... 황급히 숙이고 뛰가는것이 넘 귀여워서 장롱 두짝 뿌시고 싶었는데 참아부렸스 후.... 뒤에 빅스님들ㅠㅠㅠ엔님 넘 스윗하게 웃으셔...ㅠㅠㅠㅠ빅스님 본상 축하드립니다!!!! 방탄이들 본상 축하해♡♡

본무대 방탄 연대기..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 진짜 밴드반주도 있어가지고 콘서트 미리 보는거 같았음. 노몰드 딱 시작되는데 소름 돋구 막 뭔가 울컥울컥했다. 방탄이들이 언제 이렇게 컸나 싶기도하고 상남자, 호전, 쩔어, 아니쥬 다 다른 느낌의 컨셉인데 찰떡 같이 자기들 색으로 소화하는거 새삼 또 대단하다고 느꼈고 피땀눈물 나오는데 소름 또 돋았다 와...진짜.....그러고나서 불타오르네.....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세상 멋있음...! 최고 여쓰 특히나 라이브 쩔어줬다 아 나는 글고 방탄이들 무대할때 자기들 끼리 추임새 넣는거 넘 좋아
깤깤!! 까오오오오오!!! 호롤라!! 비티에수! 세이왓?! 힐미(?)! 왓?!! 렛츠고!! 이러는거 아 막 보는 나도 흥 돋궈지고 방탄이들이 진정 무대 즐기는거 같아 보여서 기분 좋음

윙크.............. 인간적으로 정국아 너 진짜 나한테 왜그래........? 나 진심 주글뻔 했자나ㅠ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ㅠㅠ윙크 너무 아 심장 너무 아프다ㅜㅜㅠㅜㅜㅜㅠㅠ아 어뚜케 저렇게 이쁘게 반 딱 감아서 하지?? 아 정국아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
너무 이뽀ㅠ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엉엉엉엉

흑.. 흑.... 흑흑흑흑흑흑.......  남준이 태형이ㅠㅜㅜㅜㅜㅜㅠ제스쳐랑 표정 둘다 다른데 둘다 쩐다 진짜ㅠㅜㅜㅠㅠㅜㅜㅜㅠㅜ너무 좋아ㅠㅠㅠㅠ무대 너무 잘해ㅠㅜㅜㅜㅜㅠ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상!! 예아!!! 축하해♡

하트 하는거 너무 귀엽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아까 본상도 수상소감 너어어무 귀여워서 진짜 광대 쩌어어어어기 꼭대기까지 솟아올랐는데 이번에는 상 받으러 나가는 순간부터 귀엽기 시작해가지고ㅠㅜㅜㅠ아진짜 부술것도 없능데 장판 막 치면서 봄ㅜㅠㅜㅜㅠ

으으으으으어어어엉 귀여워ㅠㅠㅜㅠㅜㅜㅠㅠ어뜨케ㅜㅜㅠㅜㅜㅠㅜㅜ카메라 졸졸 따라가는거봐ㅠㅜㅜㅜㅜㅠㅠㅠㅜ으으으으으응

지미니 하트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귀여워ㅠㅜㅜㅜㅜㅠㅜㅠ

호석아 윙즈투어!!예아!!!!!!! 날아오르자꾸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니즘 노래 나오니까 호석이 정국이 끌어다가 앞으로 보내주고ㅋㅋㅋㅋㅋ정국이 능청스럽게 막 추는데 너무 귀여워서 오열할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 옆에 백현님 있으셨는데 같이 레이니즘 추는거 보고 너어무 귀여워서ㅠㅜㅜㅠㅠㅠ울었다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마무리 까지 챱챱 아 골디는 진짜 방탄 넘 멋있다... 귀엽다....였음............. 심장이 없어 당분간 1일1영상 해야지.... 하

ㅏ그러고보니 오늘이 아육대 녹화날이네....?......ㅎ... 아육대 댓림 천번대인 저는 발 닦고 자겠슴다!!!!^^..... 어디서 왜 눈물이 나는거죳?? 호호호호 역시나 나는 똥손 예아... 근데 아육대...이번만하고 폐지했음 좋겠다 고만해 진짜ㅜㅜ

'어깨가하늘위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RM , Wale Change  (0) 2017.03.20
서가대 4관왕 상탄소년단  (0) 2017.01.27
가요대제전  (0) 2017.01.01
가요대축제와 태태생일  (0) 2016.12.30
가요대전.....ㅠ  (0) 2016.12.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