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깨가하늘위로

가요대제전

비비해 2017. 1. 1. 06:57
가요대제전 야외라서 기대 안 했는데 역시나 야외무대는.. 카메라가 무대 풀샷 찍고 관객석 찍고 이런거 넘 심해서 아쉬웠음ㅠㅠ..무대도 심지어 너무 작고 열악해가지고...;; 근데 대신!!!커버 무대는 잘 찍어줘서 진심 대만족
작년 퍼펙트맨 쩔었지만 자꾸 천장에서 찍어서 좀 화딱지 났었단 말일세? 근데 이번에는 진짜 맘에 듦

오프닝vcr. 아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아앜 좀 민망하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무쑨 컨셉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정꾸 넘 귀여웠다고 한다! 대사도 자연스럽게 잘 쳤는데 암만 생각해도 그 인위적인 연출속에서 아이돌분들의 휘청거리는 연기가 쫌 티나서 넘 귀여웠다..ㅋㅋㅋㅠㅠ

크으으어어어 레이니즘ㅠㅜㅠㅠㅠ!!!!!!!레이니즘ㅠㅜㅜㅜㅠㅠㅠ정국이 등장때 부터 입틀막 하면서 봄.... 겁나 쩔잖아ㅠㅠㅜㅠㅠ아 근데 나 이거 보면서 태형이 춤 진짜 많이 늘었구나 확 느껴져서 놀라씀 진짜 뭐라해야하지 춤선이 와..마솨... 똬...캬.... 태형이 최고.. 글고 홉이도 진짜 동작 딱 정확하고 깔끔하게 추면서 선끝을 빡빡!!!일케 춰서 쩔었고 표정도 막 핰!!!!!!!!!!!호석이 표정 진짜 대박이였음 섹시해ㅠㅠㅜㅠㅠㅠㅠ

글케 웃으면 나 쥬거요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ㅠ호석아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

으어 이거 내가 엄청 쩐다고 느낀 부분임... 와 저 자켓 걷으면서 바지 주머니에 손 걸친거 하며, 올라가는 손 따라 카메라 응시하며 짙어지는 눈빛 하며 뭐 하나 나무랄데가 없따 진짜 시바ㅠㅜㅜㅠ다 겁나 발리는 움짤임 진짜 이부분 너무 좋아서 진짜 계속 반복해서 봄ㅠㅜㅜㅠ

아오 무대하는데 정국이가 자꾸 웃는거임 그래가꼬 막 심장이 진짜 입 밖으로 튀어나올뻔 했슴ㅠㅜㅜㅠㅜ피땀때부터 정국이가 무대때 웃는 그 표정이 잦아졌는데 진심 미칠거같애 아가아가 하게 웃는것도 아니고 막 씨익 설레게 유혹하듯이 웃짜나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쩔잖아!!!!!!!

진짜 레이니즘 대박 이였다....... 카메라도 막 이상한데 안잡고 딱 적당히 잘 잡으니까 돌려보는 맛이 있네ㅠㅠㅠㅠㅠㅠㅠ아 글고 남주니 안무 살짝 틀리고 동공지진 하는거 귀여워서 몇번 더 돌려봄ㅋㅋㅋㅋㅋㅋ 다들 열심히 추는거 보고 멤버들 준비하느라 너무 고생 많았겠다 싶었음ㅠㅠㅜㅠ아 긍데 윤기 레이니즘 못본게 한이네....ㅎ..... 문턱 부시자.... 암튼 진짜 멋있었다 진짜 최고!!!!!

그다음 무대 '말하자면!!!!!!!'
사실 교실이데아도 그렇고 말하자면도 그렇고 원곡을 들어본적이 없었음 제목도 처음 보는 노래....ㅠㅠ.. 내가 그때 세대가 아니라 잘 모르는 곡 이여서 방탄이 불러주는거로 처음 들었단 말일세.. 와 근데 진심 노래 너무 좋음! 진짜 원곡도 좋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방타니들 커버 너무 잘하지 않음..? 커버하는 무대 마다 진짜 원곡의 느낌도 살리되 방탄만의 스타일도 보여줘서 커버 진짜 잘하는거 같아....
교실이데아/퍼펙트맨/말하자면/레이니즘 만 봐도 느낌 다 다른데 찰떡 같이 소화했짜나ㅠㅜㅜㅜㅠㅠ진짜 너무 대단해ㅜㅠㅜㅜㅜㅜㅠㅜㅜ
암튼 진짜 이 무대 보는데 멤버들 힘빡 주면서 추는거 보고 와 너무 대단해보였음 매 순간 무대 설때마다 항상 이 악물고 최선을 다할라고 노력하는 그게 보여서 방탄 무대는 진짜 조용히 집중하고 보게 되는거같아 막 빨려들어감ㅋㅋ정신차리고 보면 어느새 3분 후딱..

와진짜 여기서부터 진짜 에너지 보이냐?!!!!!! 와 쩔어

나 이거보고 오열할뻔ㅠㅜㅜㅜㅜㅜㅜㅠㅜㅠ웨이브 환장한다 나ㅠㅜㅜㅜㅠ

태형아!!!태형ㅜㅜㅜㅜㅜ김태혀엉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진짜 아이돌력대폭발 진심 와 노래부르는 목소리에 1차 심쿵 했는데 헤어밴드로 인하여 티존이 노출된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에 2차심쿵 커다란 글러브로 앞머리 까는거 보고 씹덕사

찡끗거리면서 콕콕 거리는거 보고 오열. 본인 얼굴보다 커보이는 글러브로 흐규흐규 하는거 보고 2차오열ㅠㅜㅜㅜㅠㅜ진짜 무대천재... 와

태형이보고 오열하고 있었는데 그 뒤에 이어서 나타난 지민이 땜시 숨 못쉴뻔 해씅 . 어떠케 연달아서 이렇게 나를 쥬길수있어..? 아 진짜 카감님 여기 안 잡았음 나 진짜 평생 한으로 남았을 거임 진짜로. 와 수구리고 있다가 웨이브 똬악 하는데 진짜 심장 조지는 그... 느낌을 아.. 경험하고 온거 같달까 아 진짜 지민이 너무 멋있다 대단해 진짜 와......

ㅜㅜㅜㅜㅜㅜㅠㅜㅠ아 지민아!!!!!!!!!!!어떻게 여기서 저런 표정을 지을수 있지??!!!!!와 진짜 무대천재 진짜 와 7방탄 진심 다 무대천재같음 너무 대단해 내가 살면서 심쿵을 몇번하는지 몰겠음 와

이건 석지니 넘 귀여워서ㅠㅠㅜㅠㅜㅠㅜㅠㅠ

정국이가 센터 중심 참 잘 잡는거 같음 진짜 다재다능한 막내다... 정국이가 방탄 막내여서 난 넘 행복하고 너무 자랑스러워ㅠㅠㅠㅠ 글구 연말에 방탄 무대 잘한다는 소리 들을때마다 막 내가 다 엄청 뿌듯함 ...♡ 정말 보물 같고 보석 같은 7방탄 사랑하고 아 윤기 보고싶ㅠㅜㅠ문턱 뿌시자!!!!!!

2017년!

나 움짤 미친듯이 저장하다가 이거보고 진짜 헉- 소리 나왔음..... 너무 잘생기고 스윗하고 다정다정하고.........

ㅜㅜㅠㅜㅜㅜㅜㅠ방타니들 일케 붙어있는거 넘 좋아아아ㅠㅜㅜㅜㅜㅠ

엉엉 야외무대는 흡 비록 발카였지만 새해 첫 무대가 피따미불타여서 행복했음! 진짜 추운데 너무 고생 많았다.. 정말 너무 멋있었어 방탄이 최고야!!!!!!!

'어깨가하늘위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가대 4관왕 상탄소년단  (0) 2017.01.27
골든디스크  (0) 2017.01.16
가요대축제와 태태생일  (0) 2016.12.30
가요대전.....ㅠ  (0) 2016.12.27
MAMA 대상탄소년단  (1) 2016.12.0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