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예하기,주절거리기..

트랙리스트

비비해 2017. 2. 7. 02:52

봄날. 제목만 봐서는 연상되는 그림이 몇개 있다. 따사로운 햇살과 얕게 흩날리는 바람. 손 끝을, 콧날을 스치며 떨어지는 벚꽃잎의 조각..☆
내 궁예가 맞아 떨어진다면 봄날은, 그동안의 그늘지고 어두웠던 청춘의 방황을 끝맺고 따뜻한 푸르고 생기있는 봄날이 왔음을 여실히 알리는 그런 노래이지 않을까 싶다. 그만큼 밝고 또 에너지 있고 따스한 노래일듯. 하!!지!!만!! 매번 방탄노래는 제목만 보고는 궁예를 할수가 없어요. 왜냐, 내가 피땀눈물도 처음에 제목만 봤을땐 이 자리까지 피와 땀과 눈물을 흘리면서 왔다......이새키들 니들이 내 고생을 알아?!!! 이런건줄 알았고 21세기소녀도 그때 그 소녀..그 21세기소녀...20세기든 21세기든 22세기든 널 만나기 위해 달려갈게..☆ 뭐 이런 몽환적이고 아련한 노래인줄 알았다.
현실은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다 가져가. 였고 21세기소녀!!!!핸졉!!!!!!나우스크림!!!!워!!!!!!! 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뭐 제목만으로는 궁예 불가..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튼 명곡이란건 백퍼장담함.

Not Today. 이게 제일 상상 안 가. 오늘은 안 돼. 뭐가?? 뭐가 안된다는걸까? 대체 뭐가뭐가 오늘은 안 돼???? 음.......흐으으으으으으으므으으으으으음.. 아무리 머릴 굴려봐도 적당한 궁예도 안 떠올라. 자꾸 오늘은 안 돼. 돌아가. 짤 생각난다 ㅇㅅㅇ..ㅋ..
오늘은 아니야. 아직 때가 아니라는건가? 떠날 시기?? 몰라.. 하튼 이 노래도 명곡일듯

아웃트로 윙즈. 아 진짜 풀버전이 있을줄이야ㅠ 아 행복하다ㅠㅠㅜ 나 행복해... 인털루드가 아웃트로가 되었네. 아..흐규흐규ㅠㅠㅜㅠㅠㅠㅠㅠ

외전:You Never Walk Alone
뭔가 이거는 영포에버 같은 느낌날듯. 밝고 희망찬 가사가 있을거 같아. 우리 함께 걷자, 같이 가자, 절대 넌 혼자가 아냐, 옆에 너와 그리고 내가 있어 등등 뭐 이런 눈물 나는 가사 있을거 같고 결국 난 질질 짜면서 이 노랠 듣겠지 훌쩍훌쩍ㅠㅠ

좋은 노래를 들려줘서 항상 고맙다고 얘기해주고 싶다. 더군다나 이번 앨범도 멤버들 스스로 만족하고 좋다고 얘기한 앨범이라 더 기대되기도 하고.. 근데 이미 유 네버 워크 어론! 이란 문장 보자마자 위로 받은거 같음..ㅋㅋㅋㅋㅋ 아.. 진짜 좋은 음악...노래.. 들려줘서 듣게해줘서 고맙다 최고야 방탄

'궁예하기,주절거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랑 한성이.....(눈물)  (0) 2017.02.15
졸업  (0) 2017.02.07
석진이의 정글의 법칙  (0) 2017.02.07
윤기.....  (0) 2016.12.22
화랑ost 들리는대로 막귀주의  (0) 2016.12.1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