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예하기,주절거리기..

졸업

비비해 2017. 2. 7. 23:23

의식의흐름주의)
병맛주의)


오늘 졸업한 전정구기ㅠㅠ 오늘로서.. 방탄은 청년단이 되었다고 한다. 뭉클하다. 울 정구기.... 오늘 하루 잘 보냈니?! 난 말이다. 비록 정국이 입학하는 순간은 함께 하지 못했지만 졸업 소식은 같이 접하게 되어서 참 기쁘단다... 꾹이. 짜장면은 맛나게 먹었니?! 정구기는 졸업하고나서 어떤 기분이 들었어???
 정국:(어디서 누가 내 얘기 하나)
 내 졸업식은 말야 되~~~게 별거 없었어. 내 졸업식에는 부모님도 안 오셨고 형제도 안 왔고 난 선생님이랑도 안 친했고 친구들이랑도 그냥 그랬어서. 하루종일 멍만 때리다 아.. 끝났네. 하니까 진짜 모든게 다 끝이더라. 허무하고 비참하고... 내가 그렇게 치열하게 버틴 3년의 대가가 얇고 볼품없는 졸업장 이거 하나 구나 싶어서 울적하고. 근데.. 에.. 자꾸 내 얘기하면 딥해지니까 여기서 끝 할게. 아! 나 졸업식 다 마치고 집가면서 방탄 졸업송 들었었는데 뭔가 같이 졸업한거 같아서 좋았다. 암튼 정국이는 잘 보내고 왔어?
정국이에게 졸업식날은.. 행복한 기억만 고스란히 남아 있었음 좋겠어. 멤버형들에게 축하받고 담임선생님께도 팬들에게도 부모님에게도 많이많이 축하받은 그런 기쁜날이였음 해 꼬오오옥!!!!!
아 국이 진짜 .. 다 컸네.. 열일곱의 꾸기를 왜 몰랐을까 나는.. 꾹이 크는 모습 같이 지켜보면서 응원하고 싶었는데ㅠㅠㅜㅠㅠㅠ 그래도 열아홉의 꾹이를 알게되어서 다행이다 코슥.. 저 사진 보는데 그냥 되게 뭉클하더라. 정국이 곁에 오랫동안 있어줄 든든한 형아들 때메 그런가봐. 난 정말 정국이가 항상 행복했음 좋겠어! 가끔은 막둥이 답게 귀엽기도 하면서도 무대할때는 또 카리스마 쩔게 멋있고 글구 늘 진중한 태도로 팬들 대하고 생각해주는 정국이가 나는 참 좋타!! 머 머라구 국아? 글에서 술 냄새 난다고? 아아 정구가 난 말이다.. 알콜 하나 없이도 흑역사생성을 잘한단다.. 하.. 맘이 심란하다 오늘은.. 나도 왜 이러는지 몰겠어.. 시간이 참 빠르구나 하.. 크... 꾹아...흡.... 서공예 재학생 꾸기 안녕... 잘가...!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졸업 축하해 정국아


+) 3년전에 비해서 꾹이 많이 성장하긴 했구나ㅠㅜㅜㅠㅜㅜㅜ3년전에는ㅋㅋㅋㅋㅋ교복이 좀 널널했는데 지금은 애갘ㅋㅋㅋㅠㅠ커가지고 교복 어깨선쪽 낑겨서 터질라그래ㅠㅠ 왜케 서글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꾹이 근육들아 조금만 덜 열일해주라.....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 꾹이 하고싶은거 다 해ㅠㅜㅠㅜㅠㅜㅠㅜㅠ아아니..그래도 꾸기 근육들아 조금만 쉬엄쉬엄 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ㅜㅠ퓨우우.....우우우우....크흛......정국이.......흐..규........................하.........난..난....난...왜..정국이 근육이 증가하면 슬퍼지지...난..나빴어.........지금이 딱 적당..꾸기 근육들 쫌만 릴렉스....

'궁예하기,주절거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랑 한성이.....(눈물)  (0) 2017.02.15
트랙리스트  (0) 2017.02.07
석진이의 정글의 법칙  (0) 2017.02.07
윤기.....  (0) 2016.12.22
화랑ost 들리는대로 막귀주의  (0) 2016.12.1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