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 매 무대마다 레전드 갱신 하지만!
그중에서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꼭 챙겨보는 무대 정리해봄. 왜냐 심심해서ㅎ

1. 150122 서가대
https://youtu.be/G4UWlaiWww4
옛적에 입덕할랑말랑한 시기의 그때에 본거 같은데 이거보고 오.. 방탄무대잘한다 느꼈음
에너지가 진짜 짱짱.. 시작부터 그 퍼포먼스 아우라 때문에 무대 확 집중하게 함ㅋㅋㅋㅋㅋ 글고 멤버들이 추임새 앜!!!! 쎄왓츄원!!!!!! 이렇게 하는거 너무 씬나고 파워풀하고 서로 그 호흡 맞는게 너무 찰떡이고 멋있음..!!!!!!!!

2. 160114 서가대
런+쩔어 한 날.. 이날 윤기랩 진짜 쩔었어
오켘우린머리부터발끝까짘 어우... 전체적으로 애들도 텐션업 되가지고 앜!깤!!깤!!! 이러곸ㅋㅋㅋㅋ진짜 엄청 흥 났음 글구 무대의상 정장인데 진짜 이뿌고ㅠㅜㅜ헤어, 메이크업 완벽했음... 유툽링크 첨부하기 귀차느니까 패쓰

3. 170119 서가대
어쩌다보니 1,2,3를 다 서가대만 쭈르륵 썼넼ㅋㅋㅋㅋㅋ의도한건 아니지만... 서가대마다 레전드를 찍는구낫!!ㅋㅋㅋ 크... 홉트로... 전설의 홉트로 날이죠잉 와이셔츠에 정장바지로 홉트로라니.. 지이이이ㅣ이이이이인짜 멋있었음 징짜징짜징짜 카메라 구도도 좋았고 호석이도 멋있었구 쩔었음 바로 이어서 피땀한것도 크으으으... 불타에 정국이 볼콕콕도 크으으으으으
아맞다 이거 발림포인트 하나! 호석이 원해많이많이 하고 턴 돌면서 인이어 툭 하고 집어넣는거 멋있어 정프로임.. 걍 무대천재임..

4. 161202 마마
이걸 빼놓을쑤가 없음 엄청난 레전드무대. 나는 이거 본방으로 보는데 손 덜덜 떨면서 봄 진짜 이야 이거는 정국이 공중부양한거 부터 시작해서 홉트로+박라이 섞은 레전드 인트로 임........ 후.. 둘이 춤 동작 딱딱 맞을때 부터 입틀막... 소오르으으음... 글구 피땀 끝나고 들리는 오르골소리에 등딱찌 까내고 뜯긴 날개상처 보여주는 태형이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글고 눈이 가려져 막 두려움에 떨고있는 석지니 까지
표정연기 작살난다 그죠? 진짜 본방보는데 넘 놀라서 폰 던질뻔 크으으으으으으으
글고 이제 불타 전주 나오고 퐈이어어ㅓ!!!!!어!!!퉁... 퉁퉁.. 방타니들이 웤웍ㅂ~ 사이렌 같은 소리내고 태형이가 몱퐈이어(?)이러구 깍깍!!누가 까마귀 소리 내는데 으어어 엄청 멋있음 몬가 불타락버전 보는 느낌이야

5. 151231 가요대제전
퍼펙트맨과 아니쥬+런
내가 이거 뽕차는 이유중 하나는 옆에 바로 가수석이 있어서ㅠㅠ... 뭔가 자랑스러워... 멋지고 쩌는 선배,후배님들 앞에서 일케 무대 잘해내니까 막 뿌듯뿌듯... 이것이 바로 제 가수입니다 잘하죠오ㅜㅜㅜㅜㅠ그져? 일케 자랑하고 싶은 그런거.. 글구 되게 집중해서 봐주시는거 같아서 감사드리구.. 암튼 그래!!!
게다가 민뉸기 파이노핸드싱크+꾹이의 무용과 아크로바틱 뭐 이런거 섞은 아니쥬 동작들
진짜 와워메...우ㅏ오와했음 특히 뒷구르기하면서 물구나무 서는거 이게 웬만한 힘 없으면 진짜 하기힘든건데 이걸 또 울 꾹이가 해냅니다 하참 후..... 일케 멋있어도 되는건가 하... 아 글구 준이가 없어서ㅜㅜㅠ너무 너무 아쉬워...... 준이 있었으면 더 꽉 찬 무대 였을텐데ㅠㅠㅠ 마지막 런때 나비 한 쪽 날개가 비어가지구 넘 슬포.. 연말은 물론이고 항상 아프지말쟈ㅠㅜㅠ
글구 전설의 퍼펙트맨 말해 뭐 하겟슴니까. 진짜 넋을 놓고 봄. 아이건 정말 두고두고 볼.. 대단한.. 하...... 후..후훗.. 후
모닝커피 아 이거 지미니 진짜 개ㅉㅓ러 진짜 너무 막 아련하고 멋있고ㅠㅠㅜ글구 나서 자켓벗고 크으으으 점프하고 바닥 짚는거랑 허리 반동으로 몸 일으키는거랑 다리한쪽들고 턴 한다음에 개다리춤추는 그 안무 그거참 소름돋음 안무 진짜 맛깔나게 잘 살림 퍼펙트맨 방송직후 한 일주일? 아니 이주일동안은 먹이를 찾아 다니는 하이에나 빙의 하듯 유툽에서 직캠 미친듯이 서치했었음ㅋㄱㅋㅋㅋㅋㅋㅋㅈㅋ진짷ㅋㅋㅋㅋ

6. 161116 AAA시상식
전설의 삼아미, 아미 아미 아미가 탄생한 날
난 이거 본방은 발카라 잘 안 보는데 내가 마르고 닳도록 보는 직캠은 있음
https://youtu.be/iL-sV7rqFAI
이거ㅜㅜ하.. 현장감 쩔고 앞에 가수분들 앉아있는거 보이니까 막 가슴이 벅차...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케 멋있는 무대를 일케 많은 멋찐 가수,배우님들 앞에서 선보이다니 와 뿌듯해 쥬거...... 크흐어어엉
이게 아마 첫시상식 이라 피땀을 타가수,배우님들 앞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대였을거임
근데 박짐니 의상 그거자나ㅜㅜㅠ뮤비 의상ㅡㅠㅜㅜ
어깨 깠잖아 ...........아 ㅜㅜㅜㅜㅠ 이거는 지민이 등장부분때부터 개쩔음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들어오더니 옆을 바라보던 상체를 앞으로 박력터지게 돌리면서 자켓 후려치기!!!!!!!!!!!!! 미치게뜨아ㅜㅜㅜㅠ무대 겁나 잘해....... 게다가 홉이.. 마이크 빠졌는데 아랑곳 하지 않고 뒷짐지고 춤 겁나 빡세게 추는거 진짜 대멋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수습하는거 너무 멋있짜나요오오오오오ㅠㅜㅠㅜㅜㅠㅜㅠㅠㅠ엉엉
불타도 멤버들 엄청 빡세게 추는데 진짜 눈빛에 그 열정?? 이런거 불타오르는거 보고 아 진짜 멋있다 하믄서 봄
저 직캠 사랑함ㅠㅜㅠ진짜 동선 촥촥 바뀌는거 현장감 쩔고 처음 대기탈때 그 넥스트영상 보여주는 비쥐엠 띵동동도도동~할때 방타니들 대형 맞추는거 부터 막 방부심 푸슝... 피땀눈물~~할땐 더 소름이고..

7. 151107 멜뮤
음 사실 처음 본방볼때는 읭..?! 했었씀...... 저.. 옷은 대체 뭔가.....! 저 vcr은 또 뭔가....?! 그렇지만 후에 다시 무대보는데 키야 이 아니쥬 댄브가 진짜 기가막히더라...... 옷도 적응 됐고 브이씨알.....은.......(먼산)
암튼 아 이거 남준이 아고다운앤다운 이 부분 너무 좋쿠 융기 랩하면서 장갑벗는거 안무같앸ㅋㅋ멋있어ㅠㅜㅠㅠ진짜 댄브 진심 너무 멋있어 아니쥬걸 하면서 좌르륵 파바바바박 추고 정국이 제외한 나머지 주르륵 이케막 눕다일어나고 다시 야니주걸 뜬두두둔하는데 정국이랑 지민이 동선바꾸는거 겁나 빠릿빠릿하고 와 씨.. 진짜 멋있어 글고 쾅쾅 하면서 뒤로가는거 지민이 진짜 잘 살림 막 투명한 벽 내리치는거가태 !!! 글고 백댄서행님들까지 합세한 3단 개화안무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캡쨩맨

8. 161231 가요대제전
이 날은 커버무대들이 너무 레전드여써.. 본방은 발카라 화딱지 났찌만 레이니즘이랑 말하자면은 카메라 넘 조아쏘ㅠㅠ... 아 난 다 좋지만 말하자면 진짜ㅜㅠ발리는 요소가 너무 많아 일단 그 전광판같은거 갈라지고 방탄 등장하는데 의상에 한번 치이고 쿵딱하고 시작하는데 무릎 꿇고 모았다 폈다함서 반동주는 그 안무ㅠㅜㅠ청량감 팍 터져서 2차 치임 그러고 나서 헤어밴드한 태형이가 뙇 나오는데 하 음색+제스처+끼쩌는 표정 때메 3차 심쿵 그다음 우! 우리 우연히 할때 박찌미니 웨이브 너무 쩔어서 4차 심쿵 댄브때 방타니들 열심히 추는거 보고 5차 심쿵 지미니 웨이브 하면서 웃는거 6차 심쿵 난 항상 제자리 에에에 하는 정국이 입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7차심쿵.... 그외에도 심쿵심쿵 첨부터 끋까지 다 심쿵이야 진짜
레이니즘 진짜 호석이 태형이 너무 까리뽕삼한 백업댄서님들 같아서 진짜 심멋 진짜 멋있어ㅠㅜㅜㅜㅠㅜㅠ꾹이 주머니에 손꼽고 싱긋웃ㅇㄹ때마다 으아아아아아아아이어ᆞ이어엉ᆞ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후... 방타니들 정장 너무 멋이써....ㅜㅠㅜ

9. 141231 가요대제전
전설의 해양소년단 but 전설의 발카 그리고 뿔난 빜히트는 굿카메라 베리굿카메라를 풀었다고한다
이거 본방으로는 못봐씀..그때는 입덕시기가 아니여써...흡.. 뒤늦게 본방했던 영상보고싶었는데 유툽엔 없뜨라구여....뭐 안 봐도 야외니 얼마나 속터지게 찍었을지.... 감이 오는군 해서 나는 직캠 많이 봄.. 으어 진짜 으어어 그 롤링롤링가사맞나 몰라 그 파트때 어깨 엄청 터는 안무 대따 멋있음 글구 막 윤기 올려서 대포 쏘는거 짱멋 진짜..

10. 141203 마마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