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에 딱히 쓸 말이 없어서 냅두고 있다가 빌보드초청소식 접하고 이 감격스러운 마음을 박제하고자 글을 쓴다!!!!

나는 운 좋게 안 자고있다가ㅎㅋ 거의 실시간으로 빌보드 참석 기사를 접했는데 뭔가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 내가 진정 초울트라슈퍼스타의 팬이구나가... 아직 실감이 나지 않아...

방타니들이 막 엄청 유명한 해외가수분들 옆에 있어도 진짜 막 실감 안 날거같아ㅋㅋㅠㅜㅜㅠ너무 대단해... 방탄 대단해...그래도 당일날 생중계보면 진짜 ㅋㅋㅋ그제야 실감날듯. 방탄이 레드카펫 밟고 있는 그곳이 진정 빌보드 시상식이구나~!!!!! 근데 무대스는 건 어려울까...? 온 세상사람들이 방탄 퍼포먼스 봐야되는데ㅠㅜㅜㅠ 진짜 빌보드 시상식이면 무대퀄 쩔거 아님니까 음향 쩔고 막 카메라 굿이고 .... ㅠㅠ... 섰음 좋겠다.. 수상도 했음 좋겠고ㅠㅠ

 우와아!!!!!!!!! 라인업 보니까 완전 쩔드라구... 진짜 유명한 사람들 다 나오는거 가태... 트위터 투표 열심히 하자 나 자신.. 흨 진짜 방탄.. 윙즈... 말그대로 높이 높이 올라가는구나... 아미 방탄 각각 왼쪽, 오른쪽 날개 맡고 손 닿을수 없도록 멀리 높게높게 올라가자했는데 진짜 그러고 있어서 나는 증말 대단하다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같이 날자~~
올해 5월은 행복했으면 좋겠다...꼭..!

'어깨가하늘위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RM , Wale Change  (0) 2017.03.20
서가대 4관왕 상탄소년단  (0) 2017.01.27
골든디스크  (0) 2017.01.16
가요대제전  (0) 2017.01.01
가요대축제와 태태생일  (0) 2016.12.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