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양연화의 대미를 장식하는 스페셜 앨범이 나왔다(뒷북

아니쥬-런을거쳐 불타오르네 까지.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시리즈는 청춘이 나타내는 다양한 이면을 노래로, 가사로, 춤으로 표현한 정말 인생최고의 앨범이다 나에게는.

'화양연화'를 마주하게 되면서 나 스스로에게도 내가 가지고 있는 청춘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불타오르네. 결국 청춘은 다시 불타오른다. 꿈이 있고 열정이 있다면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져도 괜찮으니 너 맘대로 해라. 어차피 네 인생 니꺼니까. 라는 뜻을 내포하는듯한 가사와 정말 화끈한 퍼포먼스가 감미한 불타오르네는 쩔어를 이을 역대급 안무가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탄소년단의 큰 장점이자 내가 입덕의 길을 걷게된 그들의 매력 또한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그룹이기 때문인데 그래서 일까 이번 화양연화 시리즈는 정말 평생 오랫동안 잊지 못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에게 정말 많은 위로와 감동을 준 그 소중한 일년이 눈부시게 남아있다.

네 청춘과 나의 청춘이 맞닿아있는 지금이 우리의 화양연화이기를 빌면서 불타오르네 활동이 잘 마무리 되기를 !

방탄소년단 7명의 화양연화가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화양연화 영포에버.

꾹아 아프지마ㅜㅜ

'방탄이들이너무쩔어줘서내가슴이뻐렁쳐가지고아무말이나주절거렸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주년축하해  (0) 2016.06.13
알아요  (0) 2016.06.01
Nothing Like Us   (0) 2016.02.16
홉온더스트릿을보고  (0) 2016.01.28
민윤기  (0) 2016.01.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