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상식에서 방탄 개인무대 보고 싶으면 엄청난 욕심이겠지? 1분씩만 한다해도 7분은 잡아먹네 ㅜ
멜론이 9분정도 줬는데 마마는 몇분줄까...?

뜬금없지만 자기전에 내가 맨날 상상하는거 써놔야지ㅋㅋㅋㅋ

#BTS
vcr방탄소년단 소개하는거 영상이 나옴. 소개영상은 대략 쇼트필름 압축한거?
쨋든 vcr끝나자 공연장홀 암전되더니만 제일 오른쪽에 있는 원형무대만 조명이 딱 켜짐

- 내 머릿속에는 본무대 하나 본무대 양 옆에 자그마한 원형 무대 두개/ 본무대에서 쭈욱  이어지는 돌출무대가 그려져있음ㅋㅋㅋㅋㅋ-

그 오른쪽 무대에는 정국이 쇼트필름을 간소화 한 것 처럼 침대랑 물감으로 얼룩진 초상화가 놓여져 있음
그리고 불안한 얼굴로 침대에 앉아있는 정국이. 일어서며 초상화를 바라보면 비로소 들려오는 비긴 전주
30초만 이라도 불러라.....아무것도 어어없떤...
그러고 나서 다시 암전.

암전되자마자 침대끼이이이이이이익하고 치우는 소리나고 다시 조명이 켜지는데 이번에는 왼쪽 무대.
숏필름처럼 식탁에서 카메라와 마주보고 앉아 있는 지민이

-여기서 전광판에 나오는 화면이랑 티비로 시청하는 사람들이 보는 화면은 식탁에 설치되어있는 카메라꺼 여야함. 지민이가 카메라 바라보며 어깨 으쓱 하고 자리에서 일어나 카메라 렌즈를 관객석으로 돌리는거 까지 나오는게 이 카메라의 역할-

지민이가 카메라 시선을 관객쪽으로 돌리자 나오는 라이 전주. 하이라이트부분 춤추면서 불라줌 30초...ㅠㅠ
그러고 나서 지민이가 식탁위에 놓인 사과 한 입 딱 베어물면서 카메라 바라보면 조명 다시 암전.

조명은 이번에 본무대 정중앙 비춰줌
핀조명이 명확히 가운데를 비춰주는데 아무도 없음
그때 나오는 전주 스티그마
태형 상처 분장한채로 넋을 잃은 표정으로 오른쪽에서 등장. 힘 없는 발걸음으로 핀조명 가운데로 걸어감.
그러자 스탠드마이크가 밑에서 올라와쓰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개간지
뚠두두두뚠..뚠..뚠..하는 그 전주 알져? 스티그마! 태형이 마이크 잡으니까 순간 전주 딱 끊기면 이제 태형이가 나지막히 읊겠지
"그때 나한테 왜 그래써.."
캬아이ㅣ아아아아아이어어아 개쩔겠다 그다음 이제 다시 노래 반주 나옴서 암쏘리 암쏘리암쏘리마시스터 하면서 고음뽜아아아아이어어어어이ㅣ어어아악
태형이 막 코찡긋하고 눈 내리깔면서 스탠드마이크 잡고 노래부르면 진짜 세상 멋있겠다

태형 30초간 노래 부르고 다시 암전. 이번엔  돌출무대쪽 불이 켜지고 거기엔 낡은 갈색 피아노앞에 앉아있는 슈가가 있음
 조용히 건반 쓰다듬으며

 -사실 피아노가 불타면 좋겠지만 무대에서 피아노 불태울수는 없으니-

 아! 건반 몇번 누르면서 살짝 피아노 쳐줬음 좋겠다. 비긴... 그러다 쇼트필름 처럼 휘파람 소리가 나는거야!!!!!!!!!! 소리가 들리자 윤기는 느릿한 손길로 건반 매만지더니 덮개 닫고 일어서서 피아노 바라보며 랩했음 좋겠다. 그때 기억해! 울분을 토해내는 뒷부분.. 거기 30초부르고 다시 암전!

그러면 다시 아까 정국이가 있던 오른쪽 무대에 다시금 조명이 켜지는데 이번엔 붉은 색의 전화부스가 설치 되어 있는 무대. 공연장홀을 가득 울리는 띠리니리리리리리리리리링 전화 벨소리. 남준 밑에 계단에서부터 무대로 천천히 걸어 올라옴.  부스에 칭칭 감겨진 쇠사슬을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살짝 잡았다 놓아버리자 이내 끊기는 벨소리. 그 소리에 남준이 무너지듯 전화부스에 기대어 앉으면 그제서야 흘러나오는 리플렉션 크으으으으으으으읅 내 심장.....

30초 부르고 다시 무대가 암전..
조명은 왼쪽무대를 비춘다

호석이 숏필름 잠옷 입고 있는데 멍한 표정으로 주머니 막 뒤적거림. 카메라 줌 땡기니 손에 알약들고 이씀. 홉이가 알약 입에 털어 넣는 순간 다시 조명 완전히 꺼지고 뒷 화면에 알약 꼴깍 삼키는 목울대 클로즈업 되서 나옴

-그 사이에 홉이는 알약 뱉어서 다시 주머니에 넣고 옆에 물감 잔뜩 넣는 물총을 스태프들이 홉이 옷에 난사함 겁나 빠른 스피드로..
여기서 음악은 그 호석이 그그그그그 숏필름에 나온 마마 비트 중에 헤이마마하기전에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하면서 터지기 직전에 막 화음??같은 부분.. 아 설명하기 힘들다 쨋든 ㅇㅇ -

 다시 조명 켜지면 옷에 물감 잔뜩 묻힌 호석이 천장을 몸 축 늘여트리면서 바라보다가 고개 따악 내리면서 카메라 쳐다보면서 씨익 웃으면 이제 그제서야 마마 전주가 나옴 시간 없으니까 헤이 마마~이제 내게 기대도 돼~막 30초 부르고 홉이 끝
+)아 좀 아쉬운데 마마 다 부르고 이번에는 홉이가 주머니 다시 뒤적거리더니 초코바 깨물고 씨익 웃는거로 끝낼까? ㅋㅋㅋㅋㅋ이건 좀 아닌가..

이제 그 다시 가운데 본무대로 조명 다시 옮겨지면 석진이가 침대에 우두커니 앉아있음. 석진이 조용히 자리에서 일어나 백합 꽃잎 손에 움켜쥐고 있던거 바닥에 흩뿌림. 라이터로 불 붙이면

- 근데 이건 가능할까?ㅋㅋㅋㅋㅋ내 망상이니까 가능한거로 합시다-

 뒤 전광판에 나비 한마리가 지나감. 석진이 하늘을 바라보며 손을 아련히 뻗으면 그제서야 나오는,. 어웨이크 전주 크으으우이ㅣ이어이ㅣ어어
고음과 감성 쫙쫙 뽑아낸 석진이..  여기서 진이는 퇴장. 뒤에 vcr에서는 그 6장의 폴라로이드 선명해지는 영상과 어웨이크 멜로디가 나오고.... 그 사이에 진이는 피따미 무대 할 준비를 한다. 자켓만 걸치면 돼...

-약간 어웨이크 부를땐 프릴 달린 셔츠에 정장바지??이런 느낌-

그러고나서 이제 vcr이 딱 변하더니 boy meets evil.. 이라는 문구가 뜨고 피땀 부르는거지 뭐ㅎㅎㅎ
써놓고 보니까 절대 있을수없는 구성이네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로무대에 6분 투자하고 피땀 부르면 얼추 괜찮지 않을까ㅋㅋㅋㄱㅋㅋㅋ1인당 40초~50초씩 부르고ㅎㅋㅋㅋㅋㅋ남은 시간은 무대연결하는데 쓰고.. 아 괜찮네.....
죄송합니다..이루어질수없는 구성인거 나도 잘 알아여 힝..ㅋㅋㅋㅋ

다음 망상 이거는 가능성 쫌 있음!!!!!!!!
호석이 인트로!!!!!!!!!!!!!!!!!!!!!!!!!!!!!!!!

vcr) 여기서 남준 영어 나레이션이 나오는거야
소년의 세계에 혼돈이 오기 시작했다. 로 대충 시작하면서 소년은 무엇을 만났을까. 영어로 뭐냐 보이..밋..뭐 살라살라~ 막 하다가 마지막에 무조건
보이 밋 이블로 끝나야돼

"boy meets evil"

김남준 영어발음 겁나 쩌는 섹시한 목소리 딱 나오자마자 조명 확 켜짐과 동시에 !!!!!!!!!!!!!!!!!! 뚠..두ㅡ두두두두뚠..뚠두두두두두뚠하는 전주가 ㅅㅂ!!!!!!!!!!!

호석이 가운데 무대에 중앙에 앉아있고 목 쓰다듬으면서 비틀비틀 일어나.. 근데 이거 춤추면서 라이브 가능...? ㅎㄷㄷㄷㄷ 암튼 인트로하고 다시 중간vcr뭐암거 틀고 피땀눈물 하는거지!

캬으으으어아아아캬으어어아아아캬

사실 이 인트로구성은 마마에서 할거 같은 쪼끔 가능성 있는 상상 아님?ㅎㅎ 개인무대 망상은 사실 콘서트면은 가능성 있는 망상이긴하지...... 그치만 저는 방탄7명의 능력치를 온 세계인들 한테 널리 알리구 싶었어유... 그렇지만 마마가 9분 정도의 시간을 줄리가~있을까..? 작년에 런 컴백무대 진짜 성의 하나도 없었던거 생각해서라도 미안하면 이번엔 제발 성의좀ㅠㅠ보여주십쇼 제발여..............

힝...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나의 또 다른 큰 그림.
이번 마마에 위즈칼리파 님이 오신다네여?????!!! 위즈칼리파....누구신가 했더니 씨유어겐 부른 ...!!!! 멋쨍이!!!!!!!!! 그렇다... 위즈칼리파와 같이 씨유어겐을 부르는 정국이를 상상해보겠습니다
아주 소름이네요 아주 굿 입니다
트위터에 정국이가 씨유어게인 짧게 불렀었잖아 그게 다 마마때 부를 큰 그림이 될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
아 제발 소취.....
궁예야 맞아라 얍... 제발여ㅠㅠㅠ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 글 올리고 난후에 티스토리 유입 키워드??이런거 봤는데 위즈칼리파 정국 서치해서 이 글 클릭하는 분들 몇 있으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후후 저와 같이 김칫국을 마시는 동지구만요 후루루룩호로루록.. 큽..큽.. 내일을 기대해봅시다 ㅋㅋㅋㅋㅋㅠ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